“이 특징 갖고 있는 사람들은 숫자 9가 들어갑니다” 신기하게 제 주변에도 꽤 비슷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건 음력 기준이지만 양력으로 보셔도 무방할 걸로 보여집니다.

누구나 구라는 수가 들어가 있다라면 다 해당이 되는 얘기니까

참고하셔서 좋은 결실들 좀 많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숫자 9가 들어가는 사람들의 특징

이 구하는 수가 생일에 들어와 있는 여러분들을 이렇게 보면 굉장히 열심히 산다고 합니다

굉장히 열심히 살고 다재다능하답니다.

보면 제주가 상당히 많고요 열심히 살려고 하고요 다방면으로 정말 많은 재주를 가지고 태어났어요.

그래서 사람도 주변에 많고요

스스로도 열심히 하기 때문에 일하는 곳에서 인정받기는 상당히 좋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특징

첫번째

📌 어떤 문제가 생겼을 때 스스로 해결하려는 성향을 많이 보이고,

그러다 보니 자체적으로 생활력은 상당히 강해요.

그래서 진짜 우리 왜 사막에 해 놔도 살아남을 것 같다는 얘기들 있죠 이런 표현이 아마도 구라는 수를 갖고 있는 분들을 놓고 하는 얘기가 아닌가 싶어요.

두번째

📌 이분들 같은 경우에 이렇게 보면은 우리가 이렇게 살아가는 속세, 이곳에 덕이 좀 많이 부족한 편이에요.

남한테 아쉬운 소리를 하거나 어떤 도움 요청을 하거나 나 이렇게 힘이 들어 나 이렇게 너를 좋아해 이런 표현이 굉장히 약하답니다.

그래서 센 척하는 분들이 아마 상당히 많을 거야 이거는 반대적으로 보면은 단점이거든요.

생활력 강하고 스스로 알아서 한다라는 자립심은 상당히 장점인데요.

사람이 살다 보면 내가 누군가를 도와줄 수도 있지만 내가 도움을 받을 때도 있구나 이렇게 좀 가벼운 마음으로 인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점

📌 이분들의 또 하나의 단점이라면요. 풍파가 많다.

편한 날이 없지 이렇게 표현하는 걸 저는 이제 풍파라고 표현을 하는데 풍파가 많은 사주를 갖고 있다.

보니까 관제가 잘 껴요.

그래서 내가 자의에 의해서든 타의에 의해서든 경찰서라든지 법원 어떤 소송 관련 이런 쪽에 갈 일들이 살다 보면 좀 가다 가다 자꾸 걸리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이분들은 남으로 인해서 금전을 까먹으면서도 관청에 들어갈 일들이 자주 있다라는 거 이게 하나 보면은 참 억울하면서도 속상한 일일 겁니다.

7전8기 한 끝에 성공하는 케이스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중년에 가서 깨닫고 여태까지 내가 열심히 산다고 살았는데 여태까지 뭐 하고 사는 거지 이 깨달음이 올 때는 거의 중년을 넘었을 때 우리가 많이 오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이런 사람은 조금 피해야 되고 이런 금전투자는 조금 피야 되겠다. 이게 이제 스스로 어떤 확립이 되잖아 딱 단단해지고 나면요.

일사천리예요. 벌기 시작하면 그것이 오롯이 다 내 것이 되고요 배운 재주가 상당하기 때문에 기지를 발휘해서 말년에는 굉장히 풍요롭게 사시는 분들을 좀 많이 봤답니다.

지금 9라는 수 갖고 있으면서 힘드신 분들 파이팅하셔서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영상 바로가기

함께 보면 더 좋은글

https://mookdiary.com/%ed%97%88%eb%a6%ac%eb%82%98-%eb%aa%a9%ed%86%b5%ec%a6%9d%ec%9c%bc%eb%a1%9c%eb%a7%8c-%eb%81%9d%eb%82%98%eb%8a%94%ea%b2%8c-%ec%95%84%eb%8b%88%ec%98%80%eb%84%a4-%ec%88%98%eb%a9%b4%eb%8f%84-%ec%a4%91/

https://mookdiary.com/%ea%b7%b8%eb%83%a5-%ec%84%b8%ec%9b%8c%eb%86%93%ec%9c%bc%eb%a9%b4-%eb%90%98%eb%8a%94-%ec%a4%84-%ec%95%8c%ec%95%98%eb%8a%94%eb%8d%b0-%ec%82%ac%ec%8b%a4-%ea%b0%80%ec%9e%a5-%ec%a4%91%ec%9a%94/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주변에 필요한 분께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