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제일 먼저해야 되는거였는데…” 제대로 된 세안방법으로 아기 피부 되는 방법

오늘도 화장품을 바르면서 화장품 유목민 생활을 이어가고 계신가요?

그 다양한 정보들이 오히려 여러분의 피부를 매일매일 깎아내고 있었던 거 알고 계셨나요.

여러분들의 피부를 위해서 제대로 세안하는 방법을 오늘 알려드릴 생각입니다.

잘못된 피부 정보

일단 잘못된 피부 정보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세안을 하고 나서 마무리할 때 찬물로 세안을 하면 모공이 줄어든다

절대 아니죠. 여러분들 모공이 줄어들 수 없습니다.

그럼 피부과 시술 안 받고 이걸로 하게 오늘 시술은요 3분 동안 얼굴을 세안한 다음에 10분 동안 차가운 물로 모공을 축소시킬 거예요.

전혀 그런 게 없죠. 그다음에 이제 여러분들 따뜻한 물로 세안을 하거나 목욕을 하게 될 경우 진짜 피부가 뽀송뽀송해지고 피로가 회복되는 그러한 느낌을 받으시잖아요.

하지만 피부의 장벽에 있는 피지와 노폐물까지 뜨거운 물들이 싹 가지고 가버려서 오히려 피부 장벽을 얇게 만들어서 모공이 더 더 더 넓어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뜨거운 물이든 차가운 물이든 물의 온도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 또 잘못된 정보 중에서는 이런 정보도 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0분 안에 여러분들이 화장품을 발라주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피부 좋아지기 위해서는…

여러분들 피부가 좋아지고 싶으시다면요 여러분들이 화장품을 바꾸시기 이전에 스킨 케어 방법을 제대로 아시는 게 여러분들의 피부가 좋아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첫번째 방법

사실 세안을 할 때 물의 온도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물의 온도는 여러 가지가 있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거는 미온의 온도를 말씀을 드리는 거예요.

미온의 온도라고 하면 이제 30도에서 40도를 하는데요. 그중에서 35도에서 40도는 너무 뜨거워요.

30도에서 35도 정도의 물이 따뜻 미지근한 물이라서 여러분들의 피부에 가장 안정적인 물의 온도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따뜻한 물은 노폐물은 잘 제거가 돼요.

하지만 여러분들의 피부에 꼭 중요한 보습 층도 망가지기 때문에 따뜻한 물은 가급적 피해 주시는 게 좋고요

차가운 물 같은 경우에는 이제 약간의 진정 효과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 진정 효과를 뛰어넘어서 피부에 자극이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이제 세안을 하고 나서 마지막에 찬물로 세안을 하는 거는 피해주시는 거를 추천드려요.

두번째 방법

두번째 방법의 요소는 바로 손입니다 여기에는 정말 많은 균들과 곰팡이들이 살고 있는데,문제는 뭐냐하면

일반적으로 손과 얼굴을 같이 세안하시죠?

절대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손을 먼저 씻고 난 후에 그다음에 손톱까지 씻고 난 후에 그다음에 얼굴을 손대주시기 바랍니다.쭉 절대 하지 마세요.

세번째 방법

우리가 급격한 운동을 하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듯이 피부에 세안을 하기 전에도 여기에 스트레칭을 시켜줘야 돼요

그게 뭐냐면, 바로 미온수를 10번 정도 쭉셔줘야 되는 겁니다.

진짜 화장품 때문에 고통 안 겪을 수도 있고 하는 시간이기 때문에 10번 기억해 주셔서 얼굴에 물을 쭉 쉬어주세요.

네번쨰 방법

그리고 네 번째로 여러분들 헤어 밴드는 꼭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헤어밴드 없이 앞머리가 있는 상태에서 씻고 난 후에 그다음에 이제 또 이 상태에서 마무리를 하시는 경우를 드라마도 그렇고 많이 봤는데요.

이렇게 하시면 여러분들의 피부가 더러워질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 두피가 피부 층에서는 아예 그냥 다를 정도로 두피의 두께가 엄청 두꺼워요.

그만큼 노폐물이라든지 각질들이라든지 그런 것들이 정말 많이 뿜어져 나오는데요. 그 안좋은 물질들이 헤어를 타고 내려옵니다

그래서 얼굴에 세안과 동시에 샴푸를 하지 않는 한 오히려 노폐물을 이용해서 얼굴에 노폐물 팩을 하는
경우가 바로 앞머리입니다.

헤어밴드를 이용해 머리를 다 뒤로 밀착을 시켜놔야지 여러분들의 이마 라인이 해질 수가 있습니다.

다섯번째 방법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본래 명칭은 이제 미산성 클렌저이라고도 불립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과 제가 이해하기 쉽도록 약산성 클렌저라고 계속 부르도록 할게요 약산성 클렌저는 왜 중요하냐면요.

피부의 표피는 여러분들 약간 산성이에요.

외부에서 여드름 균이나 곰팡이라든지 이러한 바이러스가 내 몸을 타고 들어오려고 하는데, 그때 첫 번째로 방어해 주는 게 이 피지막 즉 보습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 보습층만큼은 절대 유지를 해야 되는데요. 이런 보수층은 강한 알칼리 성분에 약해요.

이게 무슨 말이냐 얼굴을 뽀득뽀득하게 만드는 클렌저들이 있잖아요.

그런 클렌저들 같은 경우에는 피부를 더 악화시키고 손상시키는 그런 지름길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알카리성 제품보다는 약산성 제품이라고 써져 있어요.

그런 제품들 그런 세안제를 이용해서 얼굴에 보습층과 그다음에 산성 층을 보호해 주시는 게 여러분들의 피부에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죠.

도자기 피부 되는 세안 방법

거품용 폼클렌저를 이용해서 두 번에서 3번 정도 거품을 짜주시면 좋습니다. 그다음에 얘네들의 손에다가 비빌 필요가 없어요.

왜 거품이 돼서 나왔으니까 더 이상 비빌 필요가 없지 그렇게 된 상태에서 보래 보래 턱에 이마에 4등분 해 주시고요

[출처 : 피부는 민동성]

내가 블랙헤드가 좀 심하다라는 분들은 5등분을 해주셔가지고 코까지 이렇게 묻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하신 상태에서 중지하고 약지를 이용을 해가지고 롤링 돌릴 거예요. 왜냐하면 피부에 자극을 덜 주기 위해서는 거죠.

막 이렇게 손바닥으로 얼굴을 닦으시거나 아빠 세안처럼 로차 물론 그렇죠 이렇게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하지만 여러분들 손바닥이 의외로 엄청나게 많이 날카롭습니다.

왜냐하면 여기 있는 각질도 그렇고 손 관리를 대부분 제대로 안 하시잖아요.

귀찮기도 하고 여러분들이 알아주셔야 되는 게 이제 운동 선수 같은 경우에는 이쪽과 여기 손까지 다 굳은 살로 배겨가지고 이렇게 하면은 오히려 피부가 배여요

그래서 그런 분들은 여기 이 부분을 이용을 해가지고 세안을 하라고 고양이 세수죠 저희가 말씀을 드리거든요.

여러분들은 그런 손이 아니시기 때문에 중지와 약지를 이용해서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중지하고 약지 이 손끝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롤링을 하는데 롤링하는 방식은 아래에서 위다 위에서 아래다 이런 여러 가지 방식이 있는데 저는 상관없이 10번만 돌려달라고 할게요 볼부터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볼에서 10번을 하고 나서 코로 가져가서 코에서도 10번을 한 후 이마에서 관자놀이 그다음은 턱 턱 라인

그 다음은 이제 입 동글 동글 동글 까지 하고 눈 누나 때는 표정이 이렇게 해야 돼요..ㅎㅎ

하고 나서 이제 목이랑 귀까지 하고 싶은 분들은 한 번 폼클렌저를 더 짠 후에 이런 식으로 해주시는 거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걸 의외로 하다 보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요.

3분 이상 세안을 하면 안되는 이유

그 이유는 피부에서 세안을 할 때 3분 이상이 지나갈 경우에 세안제가 오히려 피부 속으로 흡수가 돼버려서 여러분의 피부를 더 많이 안 좋게 만들어줍니다.

그렇게 해서 다시 10번 동안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해 주시도록 할게요 그냥 이렇게만 세안한다고 끝나는 줄 알아 절대 아니죠.

헤어라인 그 다음은 이제 코라인 눈썹과 코라인 그다음은 이제 턱 라인 라인 여러분들 남성분들 중에서 여기에 거품이 있는데 거품 묻었어 그러면 그냥 수건으로 쓱 닦는 분들이 많아요.

이렇게 헤어라인 코라인 그다음에 이제 턱 라인까지 깨끗하게 세정을 해 주신 다음에 볼을 한번 이렇게 톡톡톡 두들겨보세요.

과하게 뽀득거리지도 않고 너무 미끌거리지도 않는 상태 그게 여러분들 올바르게 세상이 된 여러분들의 보습 증가 피부 층입니다.

이 층을 지켜주시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범죄는 오늘이라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제대로 해놓지않으면 바로 열려버리는 도어락범죄 예방 3가지방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돈이 들어오지 않는 이유가 있었네..” 지갑은 원래 그 사람의 재복과 관련있다고 하기 때문에..

“내가 요금이 많이 나온 이유가 이거네…” 어떻게 요금제 계약서에 말장난을.. 꼭 확인하세요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주변에 필요한 분게 공유해주세요

RELATED ARTICLES

“매일 먹던 밥이 사실은 이렇게나 위험했다니…” 매일 사용하는 전기 밥솥 이 3가지 꼭 지키세요

주방에 절대 없어서는 안 되는 게 있습니다. 바로 매일 해먹는 밥을 만들어주는 전기밥솥입니다 😁 하지만, 전기밥솥 관리 얼마나 잘 하고 계시나요? 생각보다 우리는 그동안 전기 밥솥을 너무도 모르고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모르고 사용하는 전기밥솥이 온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고...

“제발 이렇게 드세요” 언론에서 좋다고 알려졌지만, 많이 먹는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언론에서는 매일 소식으로 전달하며 좋다고 난리인 과일주스이지만 먹으면 안되는 방식에 대해 알려드리면서 동시에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권장량까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어떤 과일주스 조심해야하나요? 최근 여러가지 기기를 통해 과일주스를 블렌더로 이용해 갈아마시는것이 유행입니다 하지만, 블렌더가 아무리...

“제조업자가 무조건 해야된다고 합니다” 물에 빠져도 이대로 하면, 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10분이라도 빼놓고 살기 힘든 스마트폰.. 화장실들어갈때도 갖고 가시는분 굉장히 많은데요 ✅ 그렇게 들고간 스마트폰, 물을쓰는 화장실이다보니 물에 빠진 경우도 종종 있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물에 빠진 적이 없어도 이 방법 꼭 기억하시면 나 뿐만 아니더라도 주변에서 필요할때...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인기글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