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번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운동하면서 스트레스 안받고 집에서 간단하게 살빼세요

나이가 들면 나잇배가 찌는거다라고 생각하기에는 뱃살로 인해 생기는 질병이 너무 많습니다

우선 배가 나오고 내장지방이 생기면 당뇨 고혈압 뇌졸증등

이런생명을 위협받는 큰병이 발생할 위험도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배가 나오면 무릎이나 허리에도 무리가 가면서 다들 관절염까지도 고생하게되죠…

고로 젊은 나이에도 뱃살 관리를 꾸준히해야 백세시대에 걸맞는 건강관리를 할 수 있죠.

체중 줄이고 복부지방 줄이는 방법은 무조건 굶고 운동만 한다고 되는것이 아닙니다.

중년에는 방법을 달리해야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중년여셩의 경우 호르몬에 따라 살이 덜빠지는 체질이 되고 다이어트가 힘들어 지기 때문에,별짓을 다해도 살이 안빠진다고 합니다.

고로 나이에 따라 다이어트 방법도 바꿔야하는데 갱년기에는 신체적 기능이 낮아져 갑자기 고강도 운동이나 음식섭취를 줄이게 되면 몸이 쉽게 지치고 폭식을 하게되는 경우까지 생기게 됩니다.

 

국내에 한 기업에서 오래 실험을 한 끝에 한 과일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것을 입증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식품

섭취 1개월때부터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을 확인했으며, 국내 최초 식약처에 다이어트 기능성 인증받은 과일의 정체는 바로 모로 오렌지입니다

그렇다고 시중에 나온 모든 모로오렌지가 도움이 되냐? 그건 아닙니다.

구별하는 방법은 바로, 국내에 딱 1개가 있다고 하는데 바로 모로실이라는 상표가 있는 모로 오렌지라고 합니다.

그것만 도움이 되는 이유는 모로 오렌지에 들어있는 당성분을 제거하고 다이어트 핵심지표 성분인 c3g를 7300% 증가시켰다고 합니다.

구별 방법

  • 1. 제품명에 모로실 표기 확인
  • 2. 건강기능식품인증마크
  • 3. 제품소개서 내 인체적용시험 그래프 확인

위의 3가지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보러가기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주변에 필요한 분게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