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 좋아지려면, 이거 먼저 꼭 정리하세요” 이거 안하면 들어올 복도 안들어옵니다

부자와 건강 두가지를 위해 여러가지를 하게됩니다

집 안을 깨끗이 청소를 하고요 돈이 들어온다는 부엉이라든가 거북이 말 같은 소품도 사다 놓고

하지만 이런 방법들을 하기 전에 우리가 먼저 정리를 하고요 하지 말아야 될 걸 갖다가 해결을 하고 이런 방법을 쓰면요.

이 효과를 갖다가 더 극대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걸 해결하지 않으면요. 집 안에 건강 운이 안 좋아지고 금전이 모이지 않으면 자꾸 재물이 나갈 일만 생깁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사업은 어려워지기 시작을 하고요

자손들은 방황을 할 수 있는 그런 물건들이기 때문에 풍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오늘 방송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절대 놓지 말아야할 첫번째 물건

📌 우리 집안을 망하게 하는 최악의 물건들 첫 번째입니다.

관계가 끊어진 사람의 물건입니다.

내 마음에서 더 이상은 연락하고 싶지 않고 그 인연 때문에 내가 상처를 받은 게 있어요.

근데 그 인연으로 인해서 들어온 물건이 있다면요 여러분 그 물건은 정리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첫 번째는 현실적으로 그 물건을 보면요. 자꾸 안 좋은 생각이 납니다. 여러분 부정적인 생각 우울한 생각은요 음의 기운입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그 물건이 안 보이는 게 좋고요 그리고 벌써 나하고 인연이 안 좋게 해서 끊어진 인연은요 저한테 부른으로 들어오는 사람이에요.

불운이 들어온 사람이 나한테 어떤 물건을 줬다. 그럼 그 물건도요 여러분 행운의 소품이 될 수가 없습니다.

이제는 아닌 인연인데 자꾸 안 좋은 기억이 떠오른다면요 그 물건은 여러분 정리하시는 게 좋습니다.

두 번째 물건

📌 부도가 맞은 집에서 가져온 물건입니다.

여러분 굉장히 잘 살던 집이 있었는데 그 집이 사업이 안 돼서 부도를 맞았습니다.

운기가 안 좋은 집에서 가져온 물건이니까 당연히 동토가 날 수도 있고요 부정이 따라올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공짜로 얻었다. 이걸로 좋아할 게 아니라 이것보다 더 소중한 건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여러분 집에 물건 중에서 이 집에서 이 물건을 받아오고 나서 우리 집 안에 누가 아파 그리고 되는 일이 없고

자꾸 내 마음이 심난해 이런 증상이 있다면요 그 물건은 웬만하면 나눔을 하시거나 정리를 하는 거를 권유를 드립니다.

세번째 물건

📌 세 번째입니다. 바로 죽은 화분입니다.

꽃은 죽었는데 화분을 처리하기가 귀찮아서 그 화분을 현관이라든가 아니면 베란다에 그냥 비치를 해 둔 그런 집들이 있습니다.

진짜 보기 안 좋죠 여러분 근데 여러분 이 죽은 화분 죽은 나무를 갖다가 집에 들리면요.

집안의 건강운이 안 좋아집니다. 여러분 우리는요 집안을 갖다가 양의 기운 따뜻한 기운으로 가득 채워야 됩니다.

그래야 운이 좋아져요. 집 안에 음기가 서리고 음택이 되면요.

귀신이 왕래를 하고요 집 안에 우환이 들어오기 시작을 합니다.

근데 집 안에 죽은 나무가 비치되어 있다.

그럼 집 안에 부정이 들어올 수 있고요왜 우리가 상문살이라고 하죠. 상문도 잘 따라 들어옵니다. 상문을 탈 수도 있고요 집 안 어떤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은요 여러분 그래 내가 저 화분을 처리를 해야 되는데 귀찮아서 못 했지 했던 걸 갖다가 그냥 싹 갖다가 버리고 정리를 한번 해보십시오 그러면요.

꿈자리도 편안해지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거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죽은 화분 손쉽게 버리는 방법[CLICK]

다섯번째

📌 다섯 번째입니다. 고인의 영정 사진을 걸어놓는 집입니다.

어떤 집에서는 돌아가신 아버지 영정 사진을 안방이나 이렇게 거실에 걸어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근데 여러분 이건요 사실은 그 애틋하고 애도하는 마음은 알겠지만 정말 하지 말으셔야 됩니다.

왜냐하면요. 한 사람과 죽은 사람은요 가는 길이 다릅니다.

살아있는 우리 인간의 세계는 양의 세계구요. 돌아가신 분들의 세계는 음의 세계입니다.

근데 고인의 사진이라든가 음의 기운이 집에 들어오면요. 돌아가신 분뿐만이 아니라 다른 망자들까지 같이 집 안에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아픈 사람이 생기고요. 잘못하면 집 안에 또 돌아가실 분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그런 요인이 들어옵니다.

해결 방법

그래서 그렇게 하지 마시고 그 고인 영정 사진을 버리라는 게 아닙니다.

사진을 잘 껴가지고요 잘 이렇게 포장을 해서 서랍에 넣어놓으세요.

다섯번째 물건

📌 안 입는 옷이나요. 여러분 오래된 소품들은 웬만하면 정리하시는 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어떤 인형이라든가 소품들을 집에 비치를 해놨어요.

어차피 나랑은 이제는 이제 이제 보고 싶지 않아 이 소품들이 관심도 없고 그냥 좀 질렸어

그러면요. 갖고 있지 마시고요 나눔을 하세요.

✅ 깨끗하게 치워서 이거 필요한 사람한테 나눔을 한다든가 아니면은 먼지를 깨끗하게 조금 치워서 깔끔하게 좀 해 주십시오

그리고 2년 3년 동안 입지 않은 옷을 갖다가 그냥 옷장에 막 넣어놓는 사람들이 있어요.

근데 사람이 참 버리는 거를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여러분 공간이 너무 꽉 차 있잖아요. 그럼 좋은 운이 들어올 자리가 없다.

그래서 한번 공간을 조금 이렇게 비워놔보세요.

그러면요. 그 자리에 분명히 좋은 기운이 다시 들어오기 시작을 합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주변에 필요한 분께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