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 좋아지려면, 이거 먼저 꼭 정리하세요” 이거 안하면 들어올 복도 안들어옵니다

부자와 건강 두가지를 위해 여러가지를 하게됩니다

집 안을 깨끗이 청소를 하고요 돈이 들어온다는 부엉이라든가 거북이 말 같은 소품도 사다 놓고

하지만 이런 방법들을 하기 전에 우리가 먼저 정리를 하고요 하지 말아야 될 걸 갖다가 해결을 하고 이런 방법을 쓰면요.

이 효과를 갖다가 더 극대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걸 해결하지 않으면요. 집 안에 건강 운이 안 좋아지고 금전이 모이지 않으면 자꾸 재물이 나갈 일만 생깁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사업은 어려워지기 시작을 하고요

자손들은 방황을 할 수 있는 그런 물건들이기 때문에 풍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오늘 방송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절대 놓지 말아야할 첫번째 물건

📌 우리 집안을 망하게 하는 최악의 물건들 첫 번째입니다.

관계가 끊어진 사람의 물건입니다.

내 마음에서 더 이상은 연락하고 싶지 않고 그 인연 때문에 내가 상처를 받은 게 있어요.

근데 그 인연으로 인해서 들어온 물건이 있다면요 여러분 그 물건은 정리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첫 번째는 현실적으로 그 물건을 보면요. 자꾸 안 좋은 생각이 납니다. 여러분 부정적인 생각 우울한 생각은요 음의 기운입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그 물건이 안 보이는 게 좋고요 그리고 벌써 나하고 인연이 안 좋게 해서 끊어진 인연은요 저한테 부른으로 들어오는 사람이에요.

불운이 들어온 사람이 나한테 어떤 물건을 줬다. 그럼 그 물건도요 여러분 행운의 소품이 될 수가 없습니다.

이제는 아닌 인연인데 자꾸 안 좋은 기억이 떠오른다면요 그 물건은 여러분 정리하시는 게 좋습니다.

두 번째 물건

📌 부도가 맞은 집에서 가져온 물건입니다.

여러분 굉장히 잘 살던 집이 있었는데 그 집이 사업이 안 돼서 부도를 맞았습니다.

운기가 안 좋은 집에서 가져온 물건이니까 당연히 동토가 날 수도 있고요 부정이 따라올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공짜로 얻었다. 이걸로 좋아할 게 아니라 이것보다 더 소중한 건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여러분 집에 물건 중에서 이 집에서 이 물건을 받아오고 나서 우리 집 안에 누가 아파 그리고 되는 일이 없고

자꾸 내 마음이 심난해 이런 증상이 있다면요 그 물건은 웬만하면 나눔을 하시거나 정리를 하는 거를 권유를 드립니다.

세번째 물건

📌 세 번째입니다. 바로 죽은 화분입니다.

꽃은 죽었는데 화분을 처리하기가 귀찮아서 그 화분을 현관이라든가 아니면 베란다에 그냥 비치를 해 둔 그런 집들이 있습니다.

진짜 보기 안 좋죠 여러분 근데 여러분 이 죽은 화분 죽은 나무를 갖다가 집에 들리면요.

집안의 건강운이 안 좋아집니다. 여러분 우리는요 집안을 갖다가 양의 기운 따뜻한 기운으로 가득 채워야 됩니다.

그래야 운이 좋아져요. 집 안에 음기가 서리고 음택이 되면요.

귀신이 왕래를 하고요 집 안에 우환이 들어오기 시작을 합니다.

근데 집 안에 죽은 나무가 비치되어 있다.

그럼 집 안에 부정이 들어올 수 있고요왜 우리가 상문살이라고 하죠. 상문도 잘 따라 들어옵니다. 상문을 탈 수도 있고요 집 안 어떤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은요 여러분 그래 내가 저 화분을 처리를 해야 되는데 귀찮아서 못 했지 했던 걸 갖다가 그냥 싹 갖다가 버리고 정리를 한번 해보십시오 그러면요.

꿈자리도 편안해지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거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죽은 화분 손쉽게 버리는 방법[CLICK]

다섯번째

📌 다섯 번째입니다. 고인의 영정 사진을 걸어놓는 집입니다.

어떤 집에서는 돌아가신 아버지 영정 사진을 안방이나 이렇게 거실에 걸어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근데 여러분 이건요 사실은 그 애틋하고 애도하는 마음은 알겠지만 정말 하지 말으셔야 됩니다.

왜냐하면요. 한 사람과 죽은 사람은요 가는 길이 다릅니다.

살아있는 우리 인간의 세계는 양의 세계구요. 돌아가신 분들의 세계는 음의 세계입니다.

근데 고인의 사진이라든가 음의 기운이 집에 들어오면요. 돌아가신 분뿐만이 아니라 다른 망자들까지 같이 집 안에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아픈 사람이 생기고요. 잘못하면 집 안에 또 돌아가실 분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그런 요인이 들어옵니다.

해결 방법

그래서 그렇게 하지 마시고 그 고인 영정 사진을 버리라는 게 아닙니다.

사진을 잘 껴가지고요 잘 이렇게 포장을 해서 서랍에 넣어놓으세요.

다섯번째 물건

📌 안 입는 옷이나요. 여러분 오래된 소품들은 웬만하면 정리하시는 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어떤 인형이라든가 소품들을 집에 비치를 해놨어요.

어차피 나랑은 이제는 이제 이제 보고 싶지 않아 이 소품들이 관심도 없고 그냥 좀 질렸어

그러면요. 갖고 있지 마시고요 나눔을 하세요.

✅ 깨끗하게 치워서 이거 필요한 사람한테 나눔을 한다든가 아니면은 먼지를 깨끗하게 조금 치워서 깔끔하게 좀 해 주십시오

그리고 2년 3년 동안 입지 않은 옷을 갖다가 그냥 옷장에 막 넣어놓는 사람들이 있어요.

근데 사람이 참 버리는 거를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여러분 공간이 너무 꽉 차 있잖아요. 그럼 좋은 운이 들어올 자리가 없다.

그래서 한번 공간을 조금 이렇게 비워놔보세요.

그러면요. 그 자리에 분명히 좋은 기운이 다시 들어오기 시작을 합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주변에 필요한 분께 공유해주세요

RELATED ARTICLES

“한해가 갈수록 몸이 조금씩 예전같지 않네” 이 음식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요새는 한해가 갈수록 몸이 조금씩 예전같지 않음을 느끼고 계시나요? 그 원인 중에서 증상 없는 침묵의 병이라고 고지혈증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지혈증이란? 📌  고지혈증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이 혈관 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고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지혈증...

단순히 체했다고 생각하거나 내시경 검사를 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어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이 많다고…

지난주 제 지인중 한명이 맥주먹다가 체한 사례가 있습니다... 📌 가만보면 유난히 자주 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졌다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오늘은 어떤 증상에는 어떤 질병의 위험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이 증상이...

“한번 봐두면 평생 쓸 수 있는 꿀팁” 이젠 낭비없이 적정량으로 잘 넣을 수 있습니다

드럼세탁기 혹은 통돌이 세탁기를 사용할때 세제를 얼마나 넣고 계시나요? 내가 확실하게 빨래양에 맞춰 적절한 세제를 넣고 있다고 확신할수 있는 사람 솔직히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 오늘은 빨래양에 맞게 적정량 세제를 넣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인기글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