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내가 성공을 못했구나…” 이대로만 하면 확실히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삶에 있어서 어떠한 시기를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제가 말씀드리는 내용을 잘 보신다면 여러분들 지금 처한 상황이 절대 비관적이지 않고,

앞으로 더욱더 잘 될 일만 남았다는 것을 분명 확신하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고로,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 이 글을 보시는것을 추천드리고 게시글 좋아요 및 공유도 부탁드립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제일 먼저 해야할것

지금 어려움에 처해 있다라고 한다면은 우리가 더 나아지고 진짜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것부터 하셔야 됩니다.

📌 바로 나 자신에 대한 확신입니다

어떤 확신이냐 바로 긍정적인 확신 지금 내가 비록 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나는 분명 잘 될 수밖에 없다.

지금은 단지 가는 과정일 뿐이다라는 것을 여러분들이 스스로 인식을 하셔야 됩니다.

이 마음이 없으면 아무리 좋은 터 좋은 곳에 있다. 하더라도 그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없고 여러분들의 삶이 나아질 수가 없는 겁니다.

모든 것은 내 마음에서부터 비롯되는 거니까요.

두번째

📌 다음 두번째로는 내가 지금 처한 이 문제점들이 어디서부터 비롯된 건지를 생각을 해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살고 계신 집에서 계속해서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 이것들을 하나하나 뜯어보면 분명 어딘가에서부터 문제가 있다라는 것을 인지하게 됩니다.

막연히 너무 힘들다 이렇게 있으면 나아질 수 있는 거는 없습니다 한탄하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계속해서 한탄한다는 것은 여러분들의 시간 낭비일 뿐이며 여러분들이 가난한 순간을 지속해 나가는 의미밖에는 없습니다.

이렇게 문제의 소재를 정확히 파악한 다음에는 내가 처해 있는 이 문제 자체가 나를 억누르는 어떤 장애물이 아니라

내가 더 나은 단계로 뛰어갈 수 있도록 하는 이러한 성장의 발판이라고 생각을 해야 하고 이거는 생각에서 그칠 게 아니라 현실적으로도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도 긍정의 끈을 놓지 않고 언젠가는 잘 될 수 있다….

조금씩 조금씩 여러분들의 삶이 더 나아가 지게 되고 작은 문제점들 지금 여기 여러분들이 여기 위에 올라가게 되면은 이전에 있던 이런 작은 문제들은 온다.

하더라도 여러분들은 전혀 신경도 쓰지 않을 만큼 크게 성장해 나가게 되는 겁니다.

이렇게 된다라는 것은 여러분들이 작은 일들 때문에 겪게 될 시행착오들을 현저히 줄이게 된다라는 것을 의미하는 거죠.

세번째 단계

📌 이렇게 문제를 성장의 기회로 삼기까지 했으면은 이제는 조금 더 적극적으로 마음을 내셔야 됩니다.

진짜로 용기가 있고 진짜로 강한 사람들은 강해서 강한 게 아니고 힘들 때 강한 마음을 내기 때문에 강한 사람이라고 우리가 이야기를 하고 인정을 할 수가 있는 겁니다.

정말로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기한다 한들 나아지는 것은 없고요 그냥 그렇게 또 시간이 지나가면서 유야무야 되더라도 또다시 어떤 상황이 오면 여러분들은 또 포기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어차피 계속해서 반복해야 될 거라면 지금 당장 내가 마음을 딱 한번 내서 이것을 한번 떨쳐내봐야겠다. 라고 큰 마음을 가지는 게 진정으로 중요한 것입니다.

그런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했을 때 이제 여러분들이 하셔야 될 것은 내가 오늘 당장 내가 지금 이 순간부터 해낼 수 있는 작은 성공들을 만들어 나가는 겁니다.

이제 그러면서 우리가 해야 될 것이 뭐냐면은 바로 내가 올라가고 있다라는 것을 잊어야 됩니다.

왜 잊어야 하냐면은 사람은 기본적으로 올라가다 보면은 자만을 하게 되고 쉬어가게 되고 또 나태해지게 됩니다.

물론 일정한 수준의 단계의 경지에 올라서게 되면은 편한 마음을 가지셔도 됩니다.

일정한 여러분들의 목표에 딱 도달할 때까지는 내가 얼마나 갔는지에 대해서는 너무 돌아보지 마셔야 된다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 단계

📌 마지막으로는 여러분들의 마음의 세계를 넓혀야 진짜 잘 살고 소위 말하는 부자가 될 수 있는 겁니다.

돈의 크기에 있어서도 오히려 작은 물건 작은 것들일수록 더 많은 어떤 문제점이 일어나고요

큰 돈일수록 생각보다 어떤 돈이 오고 감에 있어서 문제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돈의 크기의 문제일 수 있고 그 돈을 담는 마음의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 자체를 조금 더 큰 시각으로 바라보게 되고 넓게 바라보게 된다면

우리가 지금 생각하고 있는 이 문제점들 자체가 더욱더 작아지게 되고 더 쉽게 해결을 할 수가 있게 되는 겁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