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복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세요!” 주위 잘나가는 사람들은 다 하고 있습니다

살다보면 내가 인복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할때가 많습니다

여러분들은 인복이 있는 사람인가요 없는 사람인가요?

주변에 인복이 많은 부자들을 봤을 때 오늘 제가 말씀드리는 이런 특징들이 있었습니다.

이 특징들은 여러분들도 가질 수가 있고, 여러분들도 없는 인복도 끌어모아서 넉넉한 부자가 넉넉한 인복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첫번째 특징

📌 첫 번째는 바로 신뢰입니다.

인복이 많은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믿음이 있습니다.

이 믿음이 타인에 대한 믿음도 있겠지만, 궁극적으로 이 믿음 자체가 본인에 대한 믿음입니다.

남을 믿는다기보다는 남을 믿는 자신의 마음을 믿는 겁니다.

이러한 신뢰는 자신감으로 우러나게 되어 있고 설령 상대가 뭔가 나에게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해오더라도

내 마음이 굳건하기 때문에 외부의 반응으로부터 크게 어떤 리액션이 없고 평온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겁니다.

두번째 특징

📌 먼저, 이 먼저를 항상 행합니다.

참 말이 쉽지만 저도 이거 상당히 어렵다는 거 알고요

잘 어렵지만 그래도 기억은 하고 있고 언젠가는 이렇게 돼야 된다라는 것을 인지는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지금 나 당장 어렵다. 이러니 생각 이러니 넘어가자 이렇게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여러분들의 삶을 돌이켜보십시오 돌이켜보시고 적용을 해보시려고 노력을 해야 그래야 변하게 되는 겁니다.

세번째 특징

📌 세 번째로 인복이 많은 사람들은 바로 이 편이 있습니다.

편 바로 내 편이 있다는 거죠. 남

남이나 어떤 적이 있는 게 아니고 편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적을 정말 잘 만드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적은 어떠한 순간에도 만들지 않도록 노력을 해야 되는데요.

최대한 내 편을 만들려고 노력을 하십시오

내 편이 되기 위해서는 제가 앞에서 말씀드렸던 그 두 가지 그리고 이후에 이야기 되는 것들을 실천을 하시다 보면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나의 나를 항상 보호해 주려는 사람들이 모여들게 될 것입니다.

내 편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을 하십시오 잘 듣고 남의 마음을 헤아리셔야 됩니다.

상대방의 말을 가만히 듣고 있는 게 정말로 어렵다는 거죠.

내 생각이 서게 되고 나이가 들어가면 갈수록 내 주관이 생기다 보니까 남의 말을 잘 듣기가 어렵습니다.

어렵다라는 것은 바로 내가 잘 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된다는 겁니다.

이 남들이 다 어렵기 때문에 나는 이 어려운 것을 해내면은 그만큼 남들보다 앞서가게 되는 거고 인복을 쌓아가게 되는 겁니다.

다섯번째 특징

📌 바로 인정을 해주는 겁니다.

여기서 말씀드리는 인정은 어떤 것을 정말 최고다라고 인정하는 것도 있지만 인정 사람으로서의 정도 있는 겁니다.

인정이 있어야 인정도 할 수 있는 겁니다.

사람의 정이 없으면요. 주변에 어떤 작은 것도 쉽게 인정하지 않고 항상 부정을 하게 되는 겁니다.

그러니 초코파이에 있는 정만 정이 아니고요 여러분들 마음속에 있는 그 인정부터 하셔가지고 남을 인정하는 그런 삶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여섯번째 특징

📌 바로 이 배우자가 있습니다.

배우자는 여러 가지 경제적인 부분도 그렇고 행복에 대한 부분도 그렇고 많은 통계를 봤을 때도 배우자가 있는 것이 배우자가 없는 사람보다 더 낫다라는 그러한 결과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내가 인복을 쌓고 싶다라면은 진정으로 내 편 언제나 내 옆에 있어줄 수 있는 그 한 사람을 꼭 찾으셔야 되는 겁니다.

이 한 사람만 제대로 찾아도 사실 이 세상에 다른 사람 아무도 없어도 될 만큼 나의 삶을 잘 꾸려나갈 수 있는 큰 힘을 얻게 되는 거니까요.

특계속 함께 해 나갈 수 있는 그런 동반자를 찾는 게 참 중요하다라는 것을 이야기드리고 싶습니다.

일곱번째 특징

📌 그다음 일곱 번째는 바로 귀인입니다.

인복이 많은 부자는 바로 이 귀인 귀인이 많습니다.

  • 귀인은 내가 어느 순간 부른 듯 갑자기 나에게 큰 도움을 주는 어떠한 사람을 지칭하는 말인데요.

살다 보면 여러분들 아마 그런 사람들이 있었다라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이 귀인을 만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바로 이전에 말씀드렸던 것들 다 실천을 하면서 운을 쌓아나가야 되는 겁니다.

그렇게 해서 여러분들이 남에게 귀인이 되어야 여러분들에게도 귀인이 찾아오게 되는 겁니다.

우리는 정말로 많은 커뮤니티 활동이나 주변에 여러 가지 소모임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진정 여러분들에게 기회가 되는 모임인지를 한번 잘 생각을 해보시고요 그리고 그 어떠한 모임 속에서 여러분들이 그 모임 안에서 인정받는 사람이 되십시오

그렇게 해서 내 편을 만드시고 점점점 더 점점점 여러분들의 편을 확장해 나가시다 보면 여러분들 어느새 인복 많은 부자가 되어 있을 겁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