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지만, 엄청난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지나가다 보이면 꼭 사가세요

다이소에서 딱 3천 원 3천 원이니 3천 원이 3천 원이면 여러분들의 재물론을 급상승시킬 수가 있습니다.

동네 어디에나 있는 다이소에서 3천 원으로 살 수 있는 세 가지 물건을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릴 테니까 꼭 확인하시고 지나가는길에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첫번째 물건

📌 바로 그 첫 번째는 뭐냐면요. 바로 이 디퓨저입니다.

이 디퓨저가 어떻게 우리 집의 재물운을 상승시키느냐라고 한다면 우리가 유유상종이라는 말을 자주 합니다.

우리 집안에 좋은 기운이 있으면 또 밖에서도 우리 집안으로 좋은 기운이 들어올 수 있겠죠.

그 좋은 기운이 들어올 수 있는 게 막연히 기운이라고 해서 보이지 않는 게 아니고요

이 향기 향기 나는 걸로도 좋은 기운을 모을 수가 있습니다.

먼 뚱땅지 같은 소리냐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풍수도 그렇고요 기운도 그렇고요

다 우리가 사는 현실에서 바탕을 한 것이고 아니 그 기운에서부터 우리 현실이 비롯되는 것입니다.

집터에 기운이 안 좋은 집에 딱 들어가면 아주 아주 고약한 냄새가 납니다.

그거는 청소를 잘 안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사실 그거 말고 정말 우리가 표현할 수 없는 그런 나쁜 기운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터 자체가 잘못돼 있으면 없앨 수는 없지만은 하지만 그 비방 책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디퓨저가 될 수 있습니다.

디퓨저의 좋은 향기를 통해서 나쁜 기운을 가리고 좋은 기운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이죠.

행운을 부르는 디퓨저 놓는곳

📌 이 디퓨저는 어디에 두면 좋냐면 보통 현관에 두셔도 좋고요 현관뿐만 아니라 집에 복도 쪽에
현관에서 집 안으로 들어오는 복도 쪽에 두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분명 여러분들의 제물을 더 끌어 모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품절대란 디퓨저 제품 보러가기[click]

두번째 상품

📌 그다음 두 번째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 번째는 바로 물티슈입니다.

이 물티슈가 어떻게 우리 집 재물운을 끌어모으느냐라고 하면 저는 이거 자주 사용을 하는데요.

돈이 필요하다고 느껴질 때에는 물티슈 한 장 꺼내셔가지고 집 안을 닦습니다.

행운을 부르는 물티슈 닦는 방법

📌 어딜 닦냐 보통 현관부터 닦으면 됩니다.

현관 닦고 그다음에 가스레인지 인덕션 또 닦고요 그리고 또 여력이 또 된다고 하면 방바닥도 또 닦습니다.

바닥도 닦으면서 이렇게 집을 깨끗하게 하면 할수록 그 좋은 기운이 모일 수가 있는데요.

제가 방금 무심코 말씀드린 그 세 군데가 그냥 무심코 말씀드린 게 아니고요

왜 현관부터 닦나요?

우리 집의 모든 운이 드나드는 시작점이 바로 현관이고요

그리고 가스레인지 우리 집의 모든 건강운을 책임지는 곳 건강은 곧 재물을 의미하기 때문에 재물을 또 책임지는 중요한 공간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방바닥 방바닥을 닦는다라는 것은 어떤 의미냐라고 하면 집이라는 것은 막연히 이렇게 지어졌다고 해서 무생물이 아닙니다.

집과 내가 함께 교류하는 그 공감이 되어야 되는 건데요.

그렇게 공감을 하고 내가 내 집을 아낀다라고 표현할 수 있는 것 중 가장 좋은 것이 바로 방바닥을 닦는 겁니다.

이 집 안에 있는 기운들이 이 집주인이 나를 그렇게 아껴주는구나 하면서 또 더 좋은 기운을 주려고 애를 쓸 것이고요

나도 집과 교감을 하면서 집의 기운을 좋은 기운을 온전히 다 받을 수가 있게 되는 겁니다.

인기있는 항균 물티슈 제품 보러가기[click]

세번째 물건

📌 마지막 세 번째입니다. 이 세 번째 아이템은 뭐냐 바로 이 물컵입니다.

다 있는 물컵 그거 쓰셔도 되고요 아니면은 딱 이렇게 별도로 사용하기 위한 물컵을 하나 더 구비하시면 좋은데요.

이 물컵은 어디에 쓰는 거냐 하면은 바로 나를 위해서 쓰는 겁니다.

예전에 우리 옛날 어머님들께서 집 안 한 곳에서 물 떠놓고 그렇게 기도를 하셨던 거 기억하시죠 아마 보신 분도 있으실 거고 그렇게 또 실제로 집에서 기도를 하고 계신 분도 계실 텐데요.

근데 진짜 기도를 한다는 것의 의미의 중요성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외부의 해와 달 모든 자연 아니면 다른 하느님 부처님 다 있으시겠지만 그 모든 기운 모든 그런 좋은 깨달으신 분들과 같이 교감을 하기 위해서는 바로 내가 있어야 되는 겁니다.

제일 중요한 건 바로 나 자신인데요.

나 자신을 위해서 물을 매일 눈 뜨자마자 한 컵씩 깨끗한 정수물을 떠놓고 이 물을 나에게 주면서

오늘 하루도 나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물을 한 잔씩 나에게 주십시오

그 전용 물잔을 이렇게 천 원으로 구비할 수가 있는 겁니다.

인테리어부터 기능성까지 한번에! 물컵 제품 보러가기[click]

효과가 있나요?

📌 10년전쯤 시크릿이라는 아주 유명한 책이 있었습니다.

아마 들어보셨을 건데요. 그 책의 핵심 내용이 뭐냐면 우주의 모든 기운을 다 끌어모아서 나의 긍정적인 마음으로 내가 하는 일이 잘 되고자 하는 그런 내용을 담고 있는 책입니다.

그 책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정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시크릿 책 내용 보러가기[click]

저는 근데 제가 봤을 때 그 책이 제가 말하는 것보다 더 허무맹랑한 것 같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이거는 마음에서 더 나아가서 실질적으로 나에게 행위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물자 꼭 사셔서 여러분들 매일 고생하고 있는 여러분들 자신을 위해서 매일 한 잔씩 물을 깨끗하게 선물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중요한 정보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