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mc 유재석 지금은 때가 아니라며 단호히 거절했다” 본인이 직접 밝힌 유튜브 안하는 이유는 바로…

수많은 연예인들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있는 현재…

tv를 자주보는 사람들은 국민mc로 불리우는 방송인 유재석이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그 이유에 대해 말을 했는데 오늘 그 이유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국민mc 유재석의 유튜브 하지 않는 이유

지난 8일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에 유재석이 등판했다. 이날 유재석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김종국, 지석진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유재석 유튜브’를 권유받았다.

출처 : 짐종국

그러나 유재석은 지금은 때가 아니라며 단호히 거절했다.

유재석은 “주변에서 (유튜브를) 한 번 해보는 게 어떠냐고 말씀을 많이 한다. 제 성격이 한 번 하면 제대로 하는 편이다. 유튜브도 하나의 프로그램이고, 하려면 제대로 해야 한다.

방송인 유재석이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는 이유는 ‘제대로 하고 싶어서’였다.

지금 유튜브를 하기엔 여유가 없다”라고 차근차근 설명했다.

그런 유재석이 다소 답답했던 김종국은 “러프하게 하면 된다”라며 일단 시작할 것을 추천했으나, 유재석은 끝까지 자신의 생각을 밀고 나갔다.

심지어 유튜버 뿐만아니라 최근 나혼자산다, 전지적참견시점 등등 유행하는 ‘관찰 예능’에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지난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그 이유를 밝혔다

“개인적인 생각이다. 남들이 말하는 트렌드와 주류에 나까지 뛰어들어가서 한다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

내가 조금 편안하게 녹화를 하는 것이 나름의 재미있는 녹화라고 생각하면 거기에 의미를 두면 되지만, 제 양심에, 돈을 너무 편하게 버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중요한 정보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