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함께 벌초에 나섰던 90대 할아버지가 실종됐다가 8시간 만에 구조돼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

강아지는 반려동물이지만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친구인 이유가 있습니다

📌 아들과 함께 벌초에 나섰던 90대 할아버지가 실종됐다가 8시간 만에 구조돼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

[출처 : 강남 경찰청]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15일 거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4시쯤 거제시 둔덕면 소재 산방산 4부 능선 지점에서 A(90대)씨가 아들과 함께 벌초를 한 후 다른 산소로 이동 중 길을 잃고 실종됐다.

A씨는 치매를 앓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채취견 라비 출처 : 강남 경찰청 제공]

아들 B(60대)씨는 길이 엇갈리자 2시간 정도 A씨를 찾아나섰지만 찾지 못하자 3시간 만에 하산했고 날이 어두워지자 이날 오후 6시 47분쯤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실종팀, 형사팀 등 10여 명과 소방인력 20명, 체취견 2마리 등을 동원해 실종장소 인근 묘지, 등산로 주변을 대상으로 야간 산악 수색을 벌였다.

📌 이 과정에서 체취견이 15일 0시 20분쯤 실종장소에서 300m 떨어진 계곡 부근에 있는 A씨를 발견했다.

A씨는 발견 당시 탈진한 상태였지만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가족들에게 인계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중요한 정보 꼭 공유해주세요

RELATED ARTICLES

“한해가 갈수록 몸이 조금씩 예전같지 않네” 이 음식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요새는 한해가 갈수록 몸이 조금씩 예전같지 않음을 느끼고 계시나요? 그 원인 중에서 증상 없는 침묵의 병이라고 고지혈증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지혈증이란? 📌  고지혈증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이 혈관 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고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지혈증...

단순히 체했다고 생각하거나 내시경 검사를 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어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이 많다고…

지난주 제 지인중 한명이 맥주먹다가 체한 사례가 있습니다... 📌 가만보면 유난히 자주 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졌다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오늘은 어떤 증상에는 어떤 질병의 위험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이 증상이...

“한번 봐두면 평생 쓸 수 있는 꿀팁” 이젠 낭비없이 적정량으로 잘 넣을 수 있습니다

드럼세탁기 혹은 통돌이 세탁기를 사용할때 세제를 얼마나 넣고 계시나요? 내가 확실하게 빨래양에 맞춰 적절한 세제를 넣고 있다고 확신할수 있는 사람 솔직히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 오늘은 빨래양에 맞게 적정량 세제를 넣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인기글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