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아이 구한 문자 한 통…”아이가 다칠까 봐 걱정했는데, 경찰관분들이 아이를 잘 보냈다고 연락이 왔다”

[sc name=”half”]한 운전자의 순간적인 기지로 인해 아이가 무사히 부모 품으로 돌아갔다는 사연이 전해졌습니다.[sc name=”half2″]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어떤 사건인가요?

📌 어제(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 잘한 거 맞죠? 한 아이를 살렸다’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씨는 지난 4일 전북 정읍에서 호남고속도로를 타고 집으로 가던 중 서대전IC 방면 고속도로 갓길에 한 초등학생 아이가 서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이는 어두운 옷을 입고 책가방을 등에 멘 채 신발주머니를 들고 서 있었습니다.

이에 A씨와 함께 있던 직장동료가 112에 신고했고, A씨는 한국도로공사에 문자를 보냈습니다.

그는 오후 6시 51분 ‘서대전IC 나가기 전 초등학생 갓길에 있음’, 오후 6시 52분 ‘서대전IC와 안영IC 합수부 지점 초등학생 있음’이라고 두 차례 문자를 보냈으며, 전화를 걸어 상황을 알렸습니다.

신고받은 한국도로공사는 곧바로 A씨의 위치를 확인했고, 주변 CC(폐쇄회로)TV로 아이를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경찰이 아이를 인계받아 부모에 무사히 돌려보냈습니다.

A씨는 “자식 키우는 부모로서 울컥했다”며 “아이가 다칠까 봐 걱정했는데, 경찰관분들이 아이를 잘 보냈다고 연락이 왔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너무 뿌듯했다. 나 잘한 거 맞냐. 정말 다행이고 기분이 너무 좋다”고 소감을 덧붙였습니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엄청난 일하셨다.”,”정말 수고하셨다.” 등의 반응으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좋아요와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