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살면서 연애할 수도 있는 거고 사랑할 수도 있고 헤어질 수도 있는 거지. 왜 마치 결혼해야 되는 것처럼 그러냐

박미선이 김준호와 열애 중인 김지민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지난 7일 공개된 박미선의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MISUN:IMPOSSIBLE’에서 박미선은 게스트로 출연한 김지민을 향해

“사람이 살면서 연애할 수도 있는 거고 사랑할 수도 있고 헤어질 수도 있는 거지. 왜 마치 결혼해야 되는 것처럼 그러냐”라며 “난 이 결혼 반대”라고 밝혔다

이에 김지민이 반대 이유를 묻자 박미선은 “너무 이봉원 같다”면서 “네가 너무 아깝다. 남자로서도 멋지고 리더십도 있는 걸 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남편으로서는 어떨까..?

하지만 남편으로서 어떨까, 가정적으로는 어떨까 생각해보면”이라고 답해 웃음을 줬다.

그러자 김지민은 “이왕 까발려진 거 재미있게 다 털고, 헤어지면 그냥 헤어졌다고 얘기하겠다”라며 “어차피 나는 아직 이혼을 한번도 안 해서 해봤자 한번이라 손해 볼게 없다”고 했다.

또 이날 박미선은 김지민의 공개 열애에 “이정도면 거의 식만 안 올렸지 그런 분위기라 걱정이 된다. 왜 열애 사실을 공개했냐”고 물었다.

이에 김지민은 “공개한 게 아니라 들켜서 공개가 된 거다”라며 “기자들 사이에서 알음알음 얘기가 흘렀는데 ‘내일 터트릴 거다’라는 얘기가 나왔다.

그래서 이제까지 우리를 숨겨준 기자님에게 강제로 ‘오늘 예쁘게 써주세요’라고 했다”고 공개 열애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또 김지민은 가짜 뉴스를 언급하며 분노했다.

그는 “이 거짓 유튜버들~ 내가 쌍둥이를 임신해?”라며 “쌍둥이를 임신해서 어쩔 수 없이 결혼해야 한다. 사실은 혼인신고까지 마쳤다더라.

난리가 났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박미선은 “이상한 유튜버들이 많다. 조회수 어그로 하려고”라며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유튜버를 비난했다.

이어 박미선은 “그게 있다. 연예인 부부잖아. 어디를 가도 그거를 얘기한다”며 “평생 따라다닌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좋아요와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