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애절하고 섬세한 감동 보이스는 공간을 꽉 채웠고, 클라이맥스에서는 가창력 폭발로 감동을 선사했다.

[sc name=”half”]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콘서트 라이브 영상이 천만 뷰를 돌파했다.[sc name=”half2″]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성황리에 종료된 단독 콘서트 ‘IM HERO’에서 임영웅이 ‘무지개’를 부르는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해당 동영상은 29일 오후 2시까지 1016만843회를 기록하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6월 11일 게재된 후 3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전체 뮤직비디오 인기 순위에 머무르며 임영웅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6월 3일 공개된 ‘평생 잊이 못할 눈물의 순간 @창원콘서트’ 영상도 9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경남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무대다.

임영웅의 애절하고 섬세한 감동 보이스는 공간을 꽉 채웠고, 클라이맥스에서는 가창력 폭발로 감동을 선사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142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동영상 614개가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6억 7천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도 구독자 24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좋아요와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