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나아질 때까지 숙취를 다루는 방법” 과학적으로 증명된 방법으로 숙취 해결하세요

어제 술을 엄청 마시고 숙취를 겪었다면 “다시는 술을 마시지 않겠어!”라고 스스로 맹세를 하게됩니다

알코올은 기본적으로 이뇨 작용을 촉진시킨다. 다시 말해서 몸의 수분을 내보내는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몸의 수분을 부족하게 만들기 때문에 그 끔찍한 숙취 증상이 생기는 것이다.

[sc name=”half”] 오늘은 어떻게 해야 부족했던 몸의 수분을 확실하게 채우면서 숙취를 없앨 수 있는지 여러 방법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sc name=”half2″]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첫번째 방법 – 물 충분히 마시기.

먼저 알코올 섭취로 인한 탈수 증상을 해결해야 숙취를 해소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

가장 좋은 것은 역시 일어나자마자 물을 최대한 많이 마시는 것이다.

꿀팁

📌 자기 전에 물을 500ml 정도만 마셔두면 다음날 아침 일어났을 때 탈수 증세가 덜할 것이다.

그리고 자기 전에 침대맡에 물컵을 놓아 두면 역시 다음날 아침이 바로 수분을 보충할 수 있어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

👉 집앞까지 갖다주는 생수 제품 보러가기[click]

두번째 방법 스포츠 이온 음료 마시기.

📌 물과 마찬가지로 이온 음료도 몸에 부족한 액체와 에너지를 아주 효과적으로 보충해준다.

게다가 이온 음료는 에너지를 천천히 방출하는 탄수화물을 포함하고 있어 시간이 지나도 기운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전해질을 포함한 음료가 있다면 마시도록 한다. 탈수 증상이 왔을 때 전해질을 보충하는 것도 중요하다.

대신 카페인을 함유한 스포츠 음료는 조심하도록 한다.

카페인은 이뇨를 촉진하므로 탈수 증상이 심해질 것이다.

👉 기존의 이온음료와는 다른 인기많은 제품 보러가기[click]

📌 함께보면 좋은 글

세번째 방법 – 생강차 마시기.

📌 생강차를 마시면 구토 증상과 어지럼증을 억누를 수 있다.

보통 생강차는 임산부가 아침에 숙취와 같은 원리로 탈수 증상을 겪을 때 마시게 된다.

만드는 법은 간단하다. 생강 뿌리 10~12개를 끓는 물 4컵 정도에 넣은 뒤에 오렌지 1개 분량의 즙과 레몬 반 개, 꿀 1/2컵을 추가하면 생강차가 완성된다.

👉 생강차 쉽고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보러가기[click]

생강차를 마시면 혈당치를 회복할 수 있어 빠르게 숙취에서 벗어날 수 있다.

👉 간단하게 먹는 생강차 제품 보러가기[click]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좋아요와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