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문제도 있겠지만, 연예계에서도 여러가지 이유로 비혼주의를 선언하고 지금까지 지키고 있는 톱스타가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비혼주의를 선언한 배우들이 어떤 톱스타들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굵직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국민 첫사랑’으로 자리매김했던 여배우
👉 “부모님이 자꾸 괜찮은 적금 찾아달라고하시는데…” 이것 검색하고 바로 금리 높은 적금 찾았습니다
첫번째 여자 톱스타
📌 김혜수는 대한민국 대표 톱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아역배우로서, 10대 때 데뷔해 수많은 시간동안 연기를 하면서 아직까지도 현역으로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김혜수는 지난 2012년 영화 ‘도둑들’ 기자 간담회에서 비혼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당시 최동훈 감독은 “혜수씨, 결혼은 안할 거냐”라고 묻자 “상상도 하지 마라. 누군가의 여자로 사는 것도 좋지만 나는 내 이름 석 자를 빛내면서 멋있게 사는 것이 좋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아직까지 비혼을 선언하고 잘 지키고 있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여러 사회 이슈에도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배우 김혜수였습니다
📌 관련글 “같은 양을 먹어도, 유난히 살이 잘 찌는 사람이라면 꼭 확인하세요” 집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전립선암 예방 뿐만아니라 치료에도 도움 : 폐암 간암 위암 등의 여러 암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
두번째 톱스타 여배우
📌 가수 김완선입니다
어린 나이인 1986년 데뷔해 현재까지 가수 및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마돈나 및 퀸완선등으로 불리우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초이자 당대 최고의 여성 댄스 가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6] 특히 1980년대 중후반부터 1990년대 초반에는 장르를 넘어 한국 여성가요계를 인기로 완전히 평정한 인기 원톱 여가수였다.
김완선은 지난 2017년 MBN ‘비행소녀’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혼이 행복한 연예인들의 삶을 들여다 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었는데요.
김완선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나는 비혼이 행복한 소녀이다. 현재의 삶에 만족하면서 살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완선은 늦게까지 잠을 자기도 하고, 먹고 싶은 것을 만들어 먹는 모습을 공개하며 자신의 비혼 라이프를 당당하게 밝힌 바 있습니다.
📌 관련글 “수술이 어렵고 회복이 잘 안된다고…” 이 혈액형인 사람은 꼭 건강검진 필수입니다
📌 “운동없이 안전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 방법” 이렇게하면 체중뿐만 아니라 몸이 건강해집니다
세번째 여자 톱배우
📌 배우 문근영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는데요.
원조 ‘국민 여동생’으로 불렸던 문근영은 한 영화 제작 발표회에서 비혼에 대해 언급했다고 합니다.
그는 “결혼을 하면 가정이라는 울타리에 내가 해를 끼칠 것 같다. 지금같아서는 결혼 하지 않고 혼자서 자유롭게 살고 싶다.”라고 밝혔는데요.
이후 다른 인터뷰를 통해 “어디에도 얽매이고 싶지 않다. 결혼하게되면 갇혀 사는 것 같은 느낌일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네번째 여자 톱배우
📌 드라마 ‘스카이캐슬’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서형입니다
김서형 역시 비혼주의에 대한 뜻을 밝혔는데요. 김서형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결혼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결혼한 주위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왜 살까 싶다. 또 결혼해서 행복한 모습을 봐도 아무런 감흥이 없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