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 직감한 소년의 순간적인 기지” 이 방법은 모든 부모를 위한 교훈이 될거라고…

미국에서 뛰어난 기지로 납치될 뻔 했던 위기 상황에서 벗어난 10세 소년의 사연이 전해졌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20년만에 친모를 만난 전진의 사연에 많은 시청자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 결혼 생각하는 여자가 완벽한데 “이것” 때문에 결혼 고민됩니다… 어떻게 할까요?

16일(현지시각) CBS, 뉴욕포스트 등은 펜실베이니아 포츠타운에 거주하고 있는 소년 새미 그린이 빠른 판단력으로 스스로를 위험에서 구했다고 보도했다.

어떤 사연인가요?

📌 보도에 따르면 새미는 지난 11일 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도중 수상한 여성을 마주쳤다.

이 여성은 새미를 따라 걸으면서 아버지나 다른 가족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물었다. 새미는 이 여성을 알지 못했으나, 여성은 자신이 새미의 가족들과 아는 사이라면서 그가 자신과 함께 가야된다고 말했다.

여성은 “식료품점에 갈 건데 너도 나와 함께 가야 한다. 원하는 건 뭐든 사주겠다”며 새미를 유인하려고 했다.

수상함을 느낀 새미는 자신이 자주 가던 집 근처 상점에 도움을 요청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여성이 자신을 계속 따라오자 새미는 상점으로 들어가 곧장 한나 다니엘스(17)를 찾아 도움을 구했다.

새미는 한나에게 귓속말로 “우리 엄마인 것처럼 행동해달라. 저 여자가 나를 따라오고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이때도 여성은 상점 입구에서 문을 잡고 서 있었다.

한나는 새미에게 “괜찮으니 뒤로 가 있어”라고 말한 다음 입구로 다가갔다. 한나는 침착하게 문을 닫아 잠갔고, 그 여성은 급하게 자리를 떠났다.

한나는 당시 새미가 많이 무서워하고 있었다면서 “내 곁을 떠나려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새미의 아버지 샘 그린은 “내 아이가 생명의 위협을 느껴 도움을 구하는 것을 보면 마음이 아프다”며 “당시 CCTV 영상을 볼 때마다 눈물이 난다”고 했다.

그는 이것이 모든 부모를 위한 교훈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

린은 “모든 시나리오를 생각하고, 아이들이 이를 인지하고 있고 연습하는지를 확인하라”며 “소방 훈련처럼 상황과 시나리오를 연습하라”고 했다.

포츠타운 경찰은 지난 주말 이 여성의 신원을 특정해 추적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 여성이 현재 정신 건강 문제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밖의 사항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RELATED ARTICLES

“손흥민 선수의 상상도 못한 답변…” 대한민국 국민이라는게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파울루 벤투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주장인 손흥민 선수에게 전화를 걸어 대한민국의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대통령실은 3일 윤 대통령이 벤투 감독, 손흥민과 전화 통화를 했다고 밝혔다. 👇 함께 보면 더...

“기뻐하는 표정없이 이것만 소리지르고 있었다고…” 벤투 감독이 소리친 이유

정규시간을 넘긴 91분, 동점 상황을 뒤엎는 극적인 역전골이 나와 모두가 흥분했을 때도 대한민국의 사령탑 파울루 벤투 감독은 냉정함을 잊지 않았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골넣고 좋아하고있는데 갑자기 웬 반칙을..?” 황희찬 선수의 어이없는 상황 👉...

“골넣고 좋아하고있는데 갑자기 웬 반칙을..?” 황희찬 선수의 어이없는 상황

황희찬이 카타르 월드컵 조별 예선 마지막 3차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린 뒤 옐로 카드를 받았다. 오늘은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종료 1분전 이강인 선수의 “이 행동”에 축구팬들의 극찬이 쏟아진 이유 👉 “한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인기글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