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 직감한 소년의 순간적인 기지” 이 방법은 모든 부모를 위한 교훈이 될거라고…

미국에서 뛰어난 기지로 납치될 뻔 했던 위기 상황에서 벗어난 10세 소년의 사연이 전해졌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20년만에 친모를 만난 전진의 사연에 많은 시청자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 결혼 생각하는 여자가 완벽한데 “이것” 때문에 결혼 고민됩니다… 어떻게 할까요?

16일(현지시각) CBS, 뉴욕포스트 등은 펜실베이니아 포츠타운에 거주하고 있는 소년 새미 그린이 빠른 판단력으로 스스로를 위험에서 구했다고 보도했다.

어떤 사연인가요?

📌 보도에 따르면 새미는 지난 11일 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도중 수상한 여성을 마주쳤다.

이 여성은 새미를 따라 걸으면서 아버지나 다른 가족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물었다. 새미는 이 여성을 알지 못했으나, 여성은 자신이 새미의 가족들과 아는 사이라면서 그가 자신과 함께 가야된다고 말했다.

여성은 “식료품점에 갈 건데 너도 나와 함께 가야 한다. 원하는 건 뭐든 사주겠다”며 새미를 유인하려고 했다.

수상함을 느낀 새미는 자신이 자주 가던 집 근처 상점에 도움을 요청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여성이 자신을 계속 따라오자 새미는 상점으로 들어가 곧장 한나 다니엘스(17)를 찾아 도움을 구했다.

새미는 한나에게 귓속말로 “우리 엄마인 것처럼 행동해달라. 저 여자가 나를 따라오고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이때도 여성은 상점 입구에서 문을 잡고 서 있었다.

한나는 새미에게 “괜찮으니 뒤로 가 있어”라고 말한 다음 입구로 다가갔다. 한나는 침착하게 문을 닫아 잠갔고, 그 여성은 급하게 자리를 떠났다.

한나는 당시 새미가 많이 무서워하고 있었다면서 “내 곁을 떠나려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새미의 아버지 샘 그린은 “내 아이가 생명의 위협을 느껴 도움을 구하는 것을 보면 마음이 아프다”며 “당시 CCTV 영상을 볼 때마다 눈물이 난다”고 했다.

그는 이것이 모든 부모를 위한 교훈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

린은 “모든 시나리오를 생각하고, 아이들이 이를 인지하고 있고 연습하는지를 확인하라”며 “소방 훈련처럼 상황과 시나리오를 연습하라”고 했다.

포츠타운 경찰은 지난 주말 이 여성의 신원을 특정해 추적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 여성이 현재 정신 건강 문제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밖의 사항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