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육중한 체구로 버스문을 부술듯이 두들기는 청년에게 다가가서 한 이 행동으로 사고를 방지했습니다

다소 육중한 체구로 팔을 흔드는 그를 막으려면 경찰이 출동해야 할 것만 같았다. 이때 한 시민이 그에게 다가갔고, 상황은 종료됐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한 초등학생의 행동에 영상 제보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 “아침에 이것 먹으면 하루 종일 간식을 덜 찾게 된다는 연구 결과” 간단하지만 가장 좋은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27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홍대입구역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일어난 사건을 포착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을 보면 파란색 백팩을 맨 한 청년이 버스 출입문을 손바닥으로 두들긴다. 사고 위험 때문인지 출발해야 할 버스는 출발을 하지 못하는 모습이다.

난동을 피우는 이 청년을 향해 한 남성이 다가와 말리려 한다. 청년은 이때 남성에게 팔을 휘두른다. 그리고 이내 다시 버스에 다가가 출입문을 양 손바닥으로 세게 두들긴다.

자칫 사고가 날 수 있는 일촉즉발의 위험 상황. 이때 키가 큰 한 시민이 청년을 향해 다가간다. 시민은 난동을 피우는 청년을 나무라기보다는 꼭 껴안아줬다.

청년을 포옹해 준 시민은 어깨도 함께 두드려주며 다독여줬다.

시민의 따뜻한 포옹에 난동을 부리던 청년은 다소 누그러진 듯 그 자리에 그대로 섰다. 영상은 그렇게 끝나고, 청년이 난동을 부리는 모습은 나오지 않는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위험해질 수도 있는데 진정을 시켜주는 모습이 대단하다”, “신고하고 피할 수 있었는데도 다른 이를 위해 나서는 모습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