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프리 스탑!!” 가장 먼저 쓰러진 손흥민을 확인하고 심판을 불러 경기를 중단시켰다고…

역시 세계 1위 브라질의 벽은 높았습니다. 5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의 974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브라질과의 16강전.

📌 한국 팀은 브라질의 능숙한 공격에 휘말려 전반에만 4점을 허용했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손흥민 선수의 상상도 못한 답변…” 대한민국 국민이라는게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 종료 1분전 이강인 선수의 “이 행동”에 축구팬들의 극찬이 쏟아진 이유

이를 만회하기 위해 최전방에서 전력을 다해 뛰던 손흥민은 전반 42분경 브라질 수비수와 몸싸움을 벌이다 명치를 받아 그라운드에 쓰러졌습니다.

출처 : 동아일보

그런데 손흥민의 몸 상태를 걱정하러 온 건 브라질 선수들이었습니다.

에데르 밀리탕이 가장 먼저 쓰러진 손흥민을 확인하고 심판을 불러 경기를 중단시켰습니다. 이어 마르키뇨스가 손흥민을 일으켜 세웠습니다.

뒤이어 브라질 공격수 루카스 파케타도 걱정스러운 눈으로 손흥민을 바라보았습니다.

마르키뇨스는 심판에게 손흥민의 눈 상태에 대해 알려줬고 심판은 한 번 더 손흥민에게 컨디션을 물어봤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11월 2일 경기를 치르다 왼쪽 눈 주위에 골절상을 당했고, 완전하게 회복되지 않은 채 월드컵 예선부터 16강까지 경기를 치렀습니다.

경기를 마친 손흥민은 인터뷰에서 몸 상태를 묻는 질문에 “선수들 고생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에 저는 괜찮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