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한복판 폐지 쏟은 할머니” 도와준 남자들의 정체를 알고, 더 감동적인 사연이 되었습니다

수레를 끌던 할머니가 도로 한복판에서 폐지를 쏟자 남성 두 명이 달려와 돕기 시작했다.

이후 두 남성의 정체가 알려지면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검색창에 “한강 물온도”를 검색 후 나온 결과를 보고 울컥한 마음에 눈물이 나왔습니다

👉 “남자 앉자마자 당황하더니 도망쳤다” 목격글도… 얼굴이 빨개진채 도망간 이유는?

어떤 사연인가요?

지난 24일 SBS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전 6시40분께 한 할머니가 서울 강서구 6차로를 지나던 중 폐지가 담긴 수레를 끌다 이를 쓰러트려 도로 한복판에 멈춰섰다.

할머니는 보행자 신호 동안 수습해보려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출근길 교통량이 많아져 자칫하면 큰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는 상황.

그때, 한 차량이 안전지대에 멈춰서더니 남성 두명이 할머니를 돕기 시작했다.

남성들의 정체는?

📌 이 남성들의 정체는 서울 강서경찰서 소속 김원태 서장과 김현수 경사였다.

SBS가 공개한 영상에서 두 사람은 할머니를 도와 떨어진 박스를 모두 실은 뒤 끈으로 고정까지 단단하하게 해주는 모습이다.

김 경사는 “특별한 일이 아니라 경찰관 중 누구라도 그런 상황이었으면 주저 없이 도왔을 것이다”고 말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RELATED ARTICLES

“치매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고…” 이것 알고보니 절대 먹으면 안되는 아침 식사였습니다!

오늘 내용 꼭 확인하시고 좋은 습관들이시면 분명 치매 관련된 뇌 질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첫번째 먹지 말아야할 음식 📌 바로 씹지 않는 음식입니다 아침으로 먹으면 안좋은 두번째 음식 📌 네 바로 설탕과 정제된 탄수화물입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밀가루로...

“신축이라 들어갔더니 강제 워터파크..” 물난리로 고통받는 이 아파트의 정체에 난리났다!

먼저 충격적인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어느 아파트인가요? 대방건설이 지난해 10월 완공해 입주를 시작한지 4개월도 안된 검단신도시 원당동 ‘디에트르 리버파크’가 최근 불어닥친 한파에 일부 가구와 1층 공동현관문이 물바다가 되면서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27일 디에트르 리버파크 입주민에 따르면...

“그럼 어떡할까요?” 탕수육에 ‘이것’ 같이 튀겨져와 항의하자 돌아온말에 충격받았습니다!

한 중국 음식점이 탕수육에 이것를 같이 튀겨 보내 논란이 일고 있다. 도대체 무엇이 같이 튀겨졌길래... 📌 탕수육을 시켰더니 같이 튀겨져 온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딱봤을때 뭔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바로 '담배' 입니다.... 가게 사장은 주방에 담배 피우는 사람이 없다며 전분...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인기글

실시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