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자영업자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살만한 세상”이라며 손님에게 감동한 사연

눈길에 미끄러져 배달 사고를 낸 배달기사에게 한 손님이 격려가 담긴 쪽지와 홍삼 음료를 건네준 사연이 공개됐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아침에 이것 먹으면 하루 종일 간식을 덜 찾게 된다는 연구 결과” 간단하지만 가장 좋은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 “날이 추워지면 눈이 더욱 건조해진다고 합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이것 꼭 먹고 눈 건강 지키세요

사연의 전말

지난 19일 피자 가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 A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살만한 세상”이라며 손님에게 감동한 사연을 설명했다.

A씨에 따르면 그는 전날 배달 기사로부터 전화 한 통을 받았다. 배달 기사는 눈에 쌓인 아파트 단지 안에서 눈길에 미끄러져 배달 중이던 피자가 다 망가졌다고 A씨에게 토로했다.

A씨는 손님에게 전화해 “죄송합니다. 배달 기사가 아파트 안에서 넘어져서 피자가 망가졌다”며 “다시 보내드려야 할 것 같다”고 양해를 구했다.

그러자 손님은 “저는 괜찮은데, 배달 기사는 괜찮냐”면서 천천히 배달하라고 A씨와 배달 기사를 배려했다.

A씨는 피자를 다시 만들어 배달을 보냈다. 배달 기사가 손님 집 앞에 도착했을 때 집 문고리에는 쇼핑백과 쪽지가 걸려있었다.

쪽지에는 “기사님! 앞에서 넘어지셨다고 들었어요. 안 다치셨나요? 혹시 벨 안 누르고 가실까 봐 문에 걸어둡니다. 추운 날 안전 운행하세요”라고 적었다. 홍삼과 헛개 등 건강음료와 함께였다.

A씨는 “20년 일하면서 이런 분은 처음 뵙는다”며 “삭막하기만 한 세상인 줄 알았는데, 이런 분 만나니 아직은 살만한 세상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이어 “저렇게 문 앞에 걸어두시고, 기사가 배달 갔더니 나와서 토닥여주셨다”며 “기사도 넘어졌지만 기분 좋았다고 한다”고 전했다.

네티즌의 반응

그러면서 “저도 엄청 추웠는데 일하면서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했다.

누리꾼들은 “아직 좋은 세상이다”, “작은 거지만 훈훈하다”, “저도 이런 어른이 돼야겠다고 생각한다”, “날씨는 추운데 마음이 따뜻해진다”, “뭉클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1 thought on “한 자영업자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살만한 세상”이라며 손님에게 감동한 사연”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