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인데, 도로에 떨어진 쓰레기 보자마자…” 평소에도 기부 봉사로 유명한 이 연예인의 정체

도로에서 쓰레기차에 있던 쓰레기가 바닥에 떨어진 것을 보자마자 차에서 내린 후 쓰레기를 주어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된 연예인이 있습니다

평소에도 그 연예인은 정말 오랜기간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봉사 및 남들에게도 크고 작은 도움을 많이 주고 있었다는데.. 그의 정체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한 자영업자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살만한 세상”이라며 손님에게 감동한 사연

👉 “그 아이는 어떻게 됐을까?” 맹인의 육아일기 방송 16년 뒤의 이야기

너무도 멋진 연예인의 정체

📌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석천씨 인성’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홍석천의 지인이라고 밝힌 글쓴이 A씨는 “어제(26일) 밤 10시쯤 서울 공덕역 부근이었다.

제 차의 앞차에서 쓰레기 몇 포대가 이탈했다”며 “당황한 운전자는 차에서 내려 떨어진 쓰레기들을 줍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A씨에 따르면 당시 조수석에 있던 홍석천은 앞차 운전자가 쓰레기 줍는 모습을 보더니 “잠깐 차 세우고 깜빡이 켜”라고 말했다.

이후 그는 차에서 내린 뒤 앞차 운전자를 도와 쓰레기를 함께 줍고 돌아왔다고.

함께 공개된 영상을 보면 환경미화원 복장의 운전자가 길에 쏟아진 쓰레기를 포대에 담고 있다.

홍석천은 옆에서 함께 맨손으로 쓰레기를 주워 담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 쓰레기까지 모두 치운 홍석천은 운전자와 인사를 나누고 밝은 표정으로 돌아왔다.

A씨는 “홍석천 형님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올리지 말라고 했는데, 공유하고 싶어서 올린다”며 “보는 내내 형님의 따뜻함에 감동했다. 같이 내려서 돕지 못한 제가 부끄럽더라”고 말했다.

이어 “멋진 우리 홍석천 형님 응원한다”며 “예전에 형님이 가게 운영할 때는 폐지 줍는 할아버지 수레도 끌고,

꽃 파는 어머님께 꽃을 몇 송이씩 사던 모습들이 생생하다. 너무 멋진 형님 팬이다”고 홍석천의 인성을 칭찬했다.

홍석천 이력은?

📌 1995년 제4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한 홍석천은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00년 동성애자라고 밝히며 커밍아웃한 이후 한동안 방송 활동하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방송 활동을 이어갔고, 요식업 사업가로도 성공하며 성소수자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바꾸는 데 기여했다.

👉 서울에서 유명한 홍석천씨 가게 구경하러 가기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RELATED ARTICLES

“내 성격이 원래 이런게 아니구나…” 발 모양을 통해 내 진짜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이 여러분에게도 정확하게 맞나요? 양말을 벗고 한번 확인해보세요! 일반적인 발 모양 이렇게 기울어진 발 모양이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발에 해당합니다. 발이 이런 모양이면 균형 잡힌 사람에 해당합니다. 성격은 적극적이고 사교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치매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고…” 이것 알고보니 절대 먹으면 안되는 아침 식사였습니다!

오늘 내용 꼭 확인하시고 좋은 습관들이시면 분명 치매 관련된 뇌 질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첫번째 먹지 말아야할 음식 📌 바로 씹지 않는 음식입니다 아침으로 먹으면 안좋은 두번째 음식 📌 네 바로 설탕과 정제된 탄수화물입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밀가루로...

“신축이라 들어갔더니 강제 워터파크..” 물난리로 고통받는 이 아파트의 정체에 난리났다!

먼저 충격적인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어느 아파트인가요? 대방건설이 지난해 10월 완공해 입주를 시작한지 4개월도 안된 검단신도시 원당동 ‘디에트르 리버파크’가 최근 불어닥친 한파에 일부 가구와 1층 공동현관문이 물바다가 되면서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27일 디에트르 리버파크 입주민에 따르면...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인기글

실시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