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00” 사업으로 7일만에 전세계 품절대란… 해당 아이템의 정체는?

지난달 말 출시된 탑(TOP, 본명 최승현)의 브랜드 ‘티스팟(T’SPOT)’이 론칭 약 일주일만에 전세계 온라인판매 물량 모두 완판됐다.

오늘은 해당 티스팟이라는 브랜드가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어떻게 판매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브랜드 티스팟의 정체

📌 티스팟(T’SPOT)은 탑(최승현)이 직접 원액, 블렌딩, 빈티지 등의 와인선별과정과 와인 레이블을 위한 아트워크 큐레이션 및 브랜딩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 최종 결정하여 만들어지는 와인브랜드다.

지난달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진행되었던 글로벌 온라인 판매량이 일주일만에 전부 판매됐다.

물량이 단기간 품절돼 해외판매는 최소 6개월 후에나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룹 빅뱅 출신 탑이 출시한 와인이 론칭 일주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와인 사업가로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업계에선 박재범의 ‘원소주’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탑은 지난 5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빅뱅 탑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 전 세계 온라인 판매 일주일만 완판‘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하며 “티스팟에 대한 글로벌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온라인 판매가 조기 완판됨에 따라 티스팟은 일정 기간 한국에서만 구매 가능하다”며 “이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평소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탑의 와인 취향이 고스란히 들어간 브랜드로 지난달 제품 론칭과 동시에 글로벌 온라인 판매에 나선 바 있다.

현재 최승현의 근황

2006년 그룹 빅뱅으로 데뷔한 탑은 지난해 2월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지난해 4월 빅뱅 싱글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음원 발매를 끝으로 소속사와 작별했다.이후 탑은 지난해 6월 와인 레이블을 론칭해 사업가로 새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티스팟 와인 구매하는 사이트 바로가기[click]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