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차는 저희 주차장에서 세차 못해요” 세차 거부 당한 사연, 그 이유는?

세차장은 세차를 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세차를 하기위해 세차장을 찾았으나, 해당 세차장 사장으로부터 출입 거부를 당해 글을 작성한 네티즌으로부터 큰 화제가 된 글이 있는데

오늘은 해당 글과 도대체 무슨 이유때문에 세차 거부를 한 건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사건의 전말

📌 12월 29일 자동차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세차하러 갔다가 세차 거부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있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승합차 스타렉스를 몰고 눈 덮인 시골길을 자주 다녀 더러워진 차를 세차하기 위해 충남의 한 세차장을 찾았다가 이같은 일을 겪었다며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출처 : 보배드림

A씨는 “셀프 세차장이 보여서 세차를 좀 하고 가려고 주차를 하고 문을 열었는데 세차장 사장이 다가와 다짜고짜 세차하면 안 된다고 뭐라 하더라”고 주장했다.

이어 사장으로부터 “차가 너무 더럽고 흙이 많이 묻었으니 세차하지 말라”며 “하수구가 막힌다나 뭐라나 그러면서 우리 세차장에서 하지 말고 다른 곳으로 가라”는 식의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차가 더러우니까 세차하라고 있는 곳이 세차장인데 차가 더러우니까 세차하지 말라니 이게 무슨 상황인지”라고 토로했다.

한두명 당한게 아닌듯한 반응들이…

📌 이처럼 작성자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똑같은 상황을 겪었다는 듯 댓글을 달기시작했다

마치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물론 세차장은 더러운 차들을 세척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하지만 진흙 덩어리로 둘러쌓인 차가 와서 세척을 한다고 하면 음…

세차장 주인의 마음이긴 하지만 사장의 대처가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커뮤니티 글이였습니다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니깐요 👀

글 재밌게 읽으셨다면 게시물 좋아요 & 공유 꼭 좀 부탁드립니다~^^

👉 인기있는 세차 세척 도구 보러가기[click]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