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고나서 한번도 청소안했는데…” 집에도 많은데 쉽게 할 수 있어서 더 좋네..

오늘은 특히나 코로나 시대로 인해 집 혹은 사무실 등에 엄청나게 많은 “이것” 으로 변기 물통 및 변기, 세면대 까지 청소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어떤 제품인지 상상이 가시나요?

이것을 변기 물통에 넣어서 얻을 수 있는 아주 유용한 꿀팁을 알려드릴테니 확인하셔서 평생 써먹으시면 되겠습니다 😅

먼저, 여러분 화장실 변기에는 생각보다 많은 세균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사람들 대부분 변기는 자주 청소를 해주지만, 변기 물통에는 곰팡이나 세균이 그대로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 방법을 통해서 변기뿐만 아니라 변기 물통까지도 세균을 아주 말끔하게 소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분만에 변기 물통 손쉽게 청소하는 방법

먼저 변기 밑에 있는 수도꼭지를 돌려 물이 나오지 않도록 잠가줍니다.

수도를 잠갔으면 변기 물통의 뚜껑을 열어주시고요 물을 내린 다음 물통의 물을 제거해 줍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변기 물통의 물이 다시 차오르지 않을 거예요. [* 수도밸브를 잠궜기 때문에]

배수구를 열어 남은 물기도 어느 정도 제거해 주시고요 물을 완전히 제거하기는 힘들지만 어느 정도 물기를 닦아줍니다.

사용하지 않는 걸레를 사용해 주시면 좋을 거예요.

모든 준비가 끝났으면 마른 천에 소독제를 듬뿍 뿌려주시고요 골고루 발릴 수 있도록 잘 문질러주세요.

그러고 나서 변기 물통 속에 부속들을 닦아주시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물때나 곰팡이가 잔뜩 낀 부품들을 깨끗하게 소독하실 수 있을 거예요.

부품을 다 닦았다면 변기도 깨끗하게 청소해 주시고요 물통 속뿐만 아니라 변기의 겉면도 깨끗하게 소독해 줄 겁니다.

보통은 세제나 바디워시 샴푸 등으로 청소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렇게 하면 청소는 될지 모르겠지만 살균까지 하기는 정말 힘든데요.

이렇게 살이 맞닿는 부위는 살균까지 해주시면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게 쓰실 수 있을 거예요.

변기 안쪽에는 찌든 때가 잔뜩 끼어 있다면 샴푸나 바디워시 등으로 청소를 한번 해주시고요 소독제를 사용해서 한 번 더 소독해 주시면 정말 깔끔하게 변한 변기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모든 청소가 끝났으면 수도 밸브를 다시 열어주시고요 세균과 찌꺼기가 가득한 물은 내려주세요.

그 외에 세척이 힘든 칫솔 보관함도 아주 깨끗하게 소독하실 수 있고요 얼굴과 닿는 수건을 걸어놓는 수건 거리도 깨끗하게 소독하실 수 있을 겁니다.

손이 닿는 변기 레버나 손잡이 등도 깨끗하게 소독해 주시고요 그리고 나서 화장실을 사용해보시면 정말 깔끔하게 소독된 상태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글

https://mookdiary.com/%ec%a7%91%ec%a7%91%eb%a7%88%eb%8b%a4-%eb%ac%b4%ec%a1%b0%ea%b1%b4-%ec%9e%88%eb%8a%94%ea%b1%b4%eb%8d%b0-%eb%83%89%ec%9e%a5%ea%b3%a0-%ec%86%8d-%ec%9c%a0%ed%86%b5%ea%b8%b0%ed%95%9c-%ec%a7%80%eb%82%9c/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mookdiary.com/%ec%9e%98%eb%90%98%eb%8a%94-%ec%a7%91-%ea%b0%80%eb%b3%b4%eb%a9%b4-%eb%8b%a4-%ec%9d%b4%eb%a0%87%ec%8a%b5%eb%8b%88%eb%8b%a4-%ec%95%8c%ea%b2%8c%eb%aa%a8%eb%a5%b4%ea%b2%8c-%ec%9a%b0%eb%a6%ac%ec%a7%91/

👇 아래의 페이스북 공유 눌러,

필요한 주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