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이 결혼 후 첫 명절에 부모님께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박수홍은 지난 12월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23세 연하의 김다예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7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으나, 코로나19 확산과 가족과 송사 등으로 인해 결혼식을 미뤄왔다.

1년 5개월 만에 치르게 된 결혼식에는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러나 박수홍의 가족들은 참석하지 않았다. 방송인 박경림, 김수용이 가족 대신 혼주 역할을 자처하며 하객들을 맞이했다.

출처 : kbs

결혼식은 성대했다. 방송인 손헌수와 붐이 각각 1부와 2부 사회를 맡아 결혼식을 유쾌하게 이끌었다.

출처 : kbs

그렇게 ‘공식 유부남’이 된 박수홍은 결혼 후 설날을 맞게 됐다. 그러나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날에도 부모, 형제와는 왕래를 하지 않았다. 다만 법정에서는 갈등이 이어졌다.

박수홍은 설날 연휴가 시작되는 바로 전날에도 가족과 송사를 치러야 했다.

지난 20일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 11부(부장판사 문병찬)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 위반(횡령) 혐의로 기소된 박수홍의 친형 박모 씨와 형수 이모 씨 부부에 대한 세 번째 공판을 열었다.

이날 재판에는 박수홍의 매니저, 코디네이터 등 6명이 증언으로 출석해 검사로부터 박수홍 친형 부부의 허위 인건비 지급 의혹에 대한 질의에 답했다.

그러나 증인들은 박수홍의 친형이 설립한 매니지먼트의 업무 등에 대해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명절에도 가족을 안 본 이유

이러한 법적 공방으로 인해 박수홍은 지난 추석에도 가족을 보지 못했다.

지난해 추석 한 유튜버는 “박수홍이 형과 사안을 완전히 마무리 짓기 전까지는 부모님과 연락하지 않겠다고 했다더라”고 밝혔다.

가족의 빈자리는 아내인 김다예와 지인들이 채워주고 있다 .실제 박수홍은 지난해 10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덕분에 힘든 시간을 버텨냈다고 말했다.

그는 “그 당시에 상황이 제가 안 좋아서 나쁜 생각도 했다. 아내가 없었으면 전 죽었다”며 “그런데 아내가 슬리퍼를 신고 쫓아와서 ‘진짜 내가 못 도와줄 거 같냐’고 했다.

‘오빠 없으면 따라 죽을 거야’라고도 하더라. 말이라도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어 “박경림은 명절 때 저 밥 못 먹을까봐, 추석상으 차려줬다”며

“이런 위기를 겪고 나니까 정말 좋은 점은 ‘내 편인 줄 알았던 사람’과 ‘정말로 내 편’을 깨닫게 된다는 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박수홍이 극과 극 설날 풍경을 맞았다. 가족과 법적 갈등을 이어가고 있지만 따뜻한 아내와 지인들의 응원과 사랑 속에서 힘을 얻어가고 있는 박수홍이다.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