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학 온 그날 복도에 줄을 서서 구경했어요” 자연미인 랭킹 1위 그녀의 정체

학창시절때부터 눈에 띄는 외모의 소유자였던 그녀

그녀의 정체는?

한 방송에서 송지효와 중학교 동창인 가수 영지가 “송지효가 전학을 왔는데 그날 전교생이 복도에 줄을 서서 구경했다”고 했습니다.

학생때부터 눈에 띄는 외모의 송지효는 과거 ‘최고의 자연미인’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꾸밈없는 여신급의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최대 영상 사이트에는 송지효가 나오는 ‘런닝맨’ 동영상이 다수 게재되어 있으며 동영상 총 조회수는 2021년 초 기준으로 약 18억을 달성하며’중국 여자 연예인까지 모두 제치고 역대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런닝맨 첫 데뷔 기사 반응 보러가기[click]

그녀의 데뷔 시절

눈에 띄는 외모의 송지효는 2001년 잡지 ‘키키’ 표지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송지효의 고등학교 “황순원 소설 ‘소나기’에 나오는 여자 주인공처럼 예뻤다”며

“새침하면서도 순수한 아이였다”고 송지효의 미모를 극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영지가 출연해 중학교 동창인 송지효의 학창시절에 대해 털어놨다.

영지는 송지효와 중학교 시절부터 친구로 송지효는 영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최근 근황

2022년 별똥별 드라마를 마지막으로, 예능인으로서 종횡무진 하고 있는 그녀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1 thought on ““전학 온 그날 복도에 줄을 서서 구경했어요” 자연미인 랭킹 1위 그녀의 정체”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