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현장에서 한눈에 반해 결혼까지 골인한 톱스타 배우의 정체는?

오늘 소개해드릴 남자 배우는 2020년 1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조은정 아나운서와 사랑의 결실을 맺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조은정이 2018년 <본격연예 한밤> 리포트로 활동 당시였는데요.

​남자 배우의 정체는?

소지섭은 2018년 2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손예진과 함께 인터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두사람의 열애설 소식이 전해지면서 해당 인터뷰 영상까지 다시 회자 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조은정은 1년 차 새내기 영화 큐레이터로 소지섭을 인터뷰했는데요. 시작부터 소지섭은 조은정 대신하여 슬레이트 박수를 쳐주기도 하며 묘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인터뷰 내내 조은정과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기도 하며 부끄러워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인터뷰 중 조은정은 소지섭에게 연애관을 묻기도 하였는데요.

​조은정이 “평소 연애 할 때 달달한 표현을 하는 스타일이냐”고 질문하자 소지섭은 “잘 못 한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소지섭은 “항상 앞에서 보다는 뒤에서 챙겨주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앞에서는 되게 쑥스러워 한다”라고 답하였습니다.

​그러자 조은정은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가요?”라도 다시 질문하자 소지섭은 “친한 오빠들이 많으신가 보다”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지인으로 지내다 2019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졌으며 디스패치 보도 이후 두사람은 열애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조은정님의 이력

1994년생으로 서울예고 한국 무용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후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학과 를 전공 한 뒤 게임 전문 채널 OGN 아나운서로, SBS리포터 활동을 하였습니다.

​소지섭은 지난해 영화 <자백> 개봉 기념 인터뷰를 진행하며 과거 촬영 당시 조은정과 교제 중이었음을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소지섭은 “결혼하면 안정감이 생긴다고들 하지 않나. 저 또한 오랫동안 불면증을 앓아왔는데 결혼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없어졌다”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는데요.

​그러면서 과거 조은정과의 인터뷰과 화제가 된 것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는데요.

​“저도 그 영상을 봤다. 첫눈에 반한 건 맞지만 일하는 중간이었기 때문에 불꽃이 튄 건 아니었다. 그런데 촬영이 끝나고 돌아오니 계속 생각이 나더라”

​“주변 지인을 통해 연락해서 한 달 뒤에 지인들과 함께 만나게 되었다. 정말 오랜만에 가슴이 뛰었고 연락을 안 하면 후회할 것 같아 연락했다”라며 당시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두 사람은 2020년 4월 7일 혼인신고를 먼저 마치며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는데요. 이후 기대와는 다르게 직계 가족들끼리 모여 조용히 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코로나 당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위로,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하며 결혼식 축의금을 받는 대신 기부를 선택하였습니다.

​당시 5천만 원의 기부와 교육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스마트 기기를 지원하며 결혼식을 대신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한 뒤 함께 있는 모습을 보인 적이 없어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더했는데요.

최근 근황

​지난해 11월 현대미술의 거장 박서보 화백 전시전에 방문하여 결혼 후 첫 투샷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소지섭은 드라마 <닥터로이어>에 출연하며 꾸준하게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조은정은 현재는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