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잔고 130억 인증” 심지어 ‘1년 연봉’이라고 밝힌 그 여성 직업의 정체는!?

오늘 알려드리는 강사는 130억 원이 찍힌 자신의 통장을 공개하면서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원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고 밝혔다.

수많은 누리꾼들과 수험생들은 이를 보고 부러워하며 ‘인간 승리’라고 입을 모았다.

강사의 정체

이지영 강사는 지금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스타 강사지만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자수성가한 대표적인 인물이기 때문이다.

뛰어난 강의 실력으로 소문난 이 강사는 가난한 집안 사정을 이겨내고 서울대 윤리교육과 석·학·박사 학위를 따낸 노력파이다.

그녀의 힘들었던 과거..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 강사는 어릴 적 IMF로 집안의 가세가 기울어 아궁이에 불을 때는 초가집에 살았다.

5만 5천 원인 급식비를 낼 돈이 없어 굶다가 무상급식 지원을 받으면서 학교에 다녔다.

이 강사는 이 지긋지긋한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서 미친 듯이 공부했다. 선배들이 버린 문제집으로 공부했고, 수면시간은 하루 3~4시간에 불과했다.

이 강사는 쏟아지는 잠을 몰아내기 위해 생 커피를 씹어 먹으며 공부했는데 결국 위에 구멍이 뚫리는 위천공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러한 노력은 결국 그를 서울대 합격으로 이끌었고 나아가 EBS, 종로학원, 스카이에듀 등 유명 학원 1타 강사로 자리 잡게 하는데 큰 밑거름이 됐다.

📌 이 강사는 어려운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위해 기부도 끊임없이 하고 있는데 누적 기부액은 총 50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흙수저’로 시작해 각고의 노력을 거쳐 지금은 연봉 수억 원대의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는 이지영, 그의 드라마 같은 일생은 많은 학생의 귀감이 되고 있다.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