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당첨 41번 나온 한국 최고 로또명당” 풍수지리적으로 완벽한 이곳 꼭 확인하세요!

기왕 매주 구매하는 로또라면 조금이나마 운이 많이 모인곳이 좋지 않을까요?

해서 오늘은 총 7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위 – GS25 양산혜인점

주소는 경남 양산시 평산동 31-5번지이며, 1등 당첨이 총 15번이나 나온 명당입니다.

지리상 장흥저수지까지 활 모양처럼 감듯이 물이 위로 흘러 내려오는 모습인데요.

이렇게 물이 내려와 고이는 곳에는 로또뿐만 아니라 장사를 해도 좋은 터라고 이야기합니다.

6위 – 목화휴게소-

주소는 경남 사천히 용현면 주문리 4이며, 1등 당첨이 총 17회입니다.

용이 누워있는 형상을 가진 와룡산과 그로부터 흘러내려오는 물이 눈에 띄는 명당입니다.

5위 – 세진전자통신

대구 서구 평리동 1094-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1등 당첨이 총 18번 나온 곳입니다.

이곳은 저지대로 과거 곳곳이 호수였던 지역입니다. 이렇게 물길이 많은 곳을 재물이 도는 땅이라고 이야기합니다.

4위 – 로또 휴게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378-1이며, 1등만 총 21회가 나왔습니다.

이곳은 양쪽에 물이 흐르듯 지도상에 섬모양과 같은 곳에 위치한 곳입니다.

실제로 기흥저수지로 물이 흐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3위 – 일등복권 편의점

대구 달서구 본리동 2-16번지 1층에 있으며, 1등만 무려 31회가 당첨된 곳입니다.

이곳 역시 물길이 강과 만나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과거 명칭은 ‘지루지’입니다.

말 그대로 풀이하면 물이 너무 많아 질퍽질퍽한 곳이라는 뜻입니다. 재물이 모일 수 밖에 없는 명당이죠.

2위 –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부산 동구 범일동 830-195번지가 주소입니다. 1등만 40회가 나온 로또명당입니다.

수정산에서 내려오는 맑은 물길이 닿는 곳인데, 서울로 치면 압구정동과 같은 부촌이 형태와 비슷한 지형입니다.

1위 – 스파 복권판매점

주소는 서울 노원구 상계동 666-3 주공10단지종합상가111입니다.

22년 6월 기준으로 로또당첨만 무려 41회가 나온 1등 명당입니다.

이곳은 평아로 예로부터 물길이 자리잡은 곳이며, 스파 즉 물을 많이 사용하던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온수골 사거리에 눈에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중 풍수적으로 로또 명당중 가장 좋은곳은?

📌 1등 당첨횟수가 6등이였던 목화휴게소가 풍수 터 중에서는 가장 좋다고합니다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