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했더니 남들이 보톡스 맞았냐고 물어봐요” 소주잔으로 집에서 손쉽게 하는 경락 마사지 방법!

오늘은 소주잔 하나만으로도 얼굴의 혈색과 피부탄력을 되돌려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TV 방송 나는 몸신이다에서 피부 테라피스트 전문가가 알려준 얼굴 림프 마사지를 소개합니다.

압력을 쉽게 조절할 수 있고 미세한 부분까지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림프 마사지 도구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주잔 마사지 효과

👉 림프의 흐름이 원활해지면서 얼굴의 붓기가 빠지고 안색이 좋아집니다.

👉 목과 눈밑 주름, 팔자주름과 입과 주름이 옅어집니다.

👉 피부로 에너지 공급이 잘 되면서 피부의 탄력이 살아납니다.

소주잔 얼굴 림프마사지 방법

소주잔이 잘 미끄러지도록 마사지할 부위에 오일이나 로션을 발라줍니다.

얼굴 림프마사지

귀 뒤의 목부터 마사지를 합니다. 귀 뒤 쪽에 옴폭 파인 곳을 좌우로 돌려가며 1-2분 풀어주세요.

귀 뒤에서 목 아래까지 쇄골부위까지 쓸어내리며 마사지를 합니다.

귀 얼굴의 림프는 귀 뒤쪽에서 모여 목의 측면을 통해 쇄골까지 이어져있습니다.

얼굴 림프 마사지를 할 때 얼굴의 노폐물이 잘 빠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반드시 이 림프가 흐르는 길을 먼저 마사지해줘야 합니다.

얼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준비과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소주잔의 전체면을 대고 턱부분 저작근을 앞으로 모아주듯 마사지합니다.

저작근은 턱관절을 움직여 음식을 씹는데 관여하는 근육입니다.

이 부분이 점점 발달하면 얼굴이 커지기 때문에 잘 관리해주면 얼굴의 브이라인을 살려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입꼬리 주변과 팔자주름이 있는 볼 부위를 위로 끌어올리듯 마사지합니다.

이 주름 마사지는 입꼬리 올림근과 입꼬리 당김 근을 풀어주어 입 주변의 주름을 펴주고 피부 탄력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소주잔을 세워 모서리 부분을 사용해 코를 세우듯 마사지 합니다. 나이가 들면 코가 퍼져서 낮아 보이게 되는데요.

이 마사지를 하면 콧대가 또렷해집니다.

미간부터 눈썹 뒤까지 쓸어올리듯 마사지합니다.

눈은 시신경이 많아 약한 자극에도 통증을 유발하므로 최대한 약한 압력으로 마사지를 진행합니다.

이마 전체를 약한 세기로 쓸어올리듯 마사지합니다.

이마에 이어 관자놀이 주변을 마사지합니다. 관자근부터 아래 방향으로 내려와 귀 뒤 목의 림프 길을 따라 쓸어내리듯 마사지합니다.

음식을 씹을 때 저작근과 같이 움직이는 관자근이 분포하므로 저작근과 같이 풀어주면 브이라인을 살리는데 더욱 도움이 됩니다.

광대뼈에 잔의 전체 면을 부항 뜨듯이 대고 얼굴 선 바깥 쪽으로 밀어내듯 마사지합니다.

귀 뒤 림프길을 따라 노폐물을 흘러내리듯 마사지하면서 마무리합니다.

오늘은 2주만 하면 정말 주위에서 성형외과 다녀왔냐고 놀랄만한 소주잔을 이용한 경락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경락마사지에 도움이 되는 도구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thoughts on ““5분했더니 남들이 보톡스 맞았냐고 물어봐요” 소주잔으로 집에서 손쉽게 하는 경락 마사지 방법!”

  1. Your article gave me a lot of inspiration, I hope you can explain your point of view in more detail, because I have some doubts, thank you.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