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해도 충분..” 모두가 손꼽는 외모 1등 재벌의 정체!

오늘 소개할 인물은 그 이상의 모든것을 갖췄다고합니다

재벌 외모1등의 정체

현실에서는 이와 같은 재벌들을 찾기 힘들지만 가장 가까운 재벌을 꼽자면 고(故)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아닐까 싶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역대 한국 재벌 외모 원탑’이라는 제목과 함께 신 명예회장의 젊은 시절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신 명예회장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한다. 훤칠한 키와 깔끔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준수한 외모까지 갖췄다.

신격호 명예회장과 다케모리 하츠코 여사의 젊은 시절 / 롯데

외모만큼이나 그의 일생 또한 드라마와도 같았다.

훤칠한 키와 빼어난 외모는 물론 천재적인 마케팅 감각이 어우러졌다. 일각에서는 미국의 드라마 ‘야망의 계절’ 속 주인공과 같은 삶을 살았다는 평가도 나온다.

20대 초반이던 1940년대 일본으로 건너가 신문팔이, 우유배달을 하던 그는 일본 와세다 대학까지 나온다.

이후 사업을 시작하면서 그의 재능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미군이 일본에 주둔하면서 껌이 인기를 끌자 신 명예회장은 껌 사업에 뛰어들었고, 그러면서 ‘롯데’가 탄생하게 됐다.

이어 1961년에는 초콜릿 산업을 시작해 일본의 초콜릿 시장을 장악한다. 이후 종합 식품회사로 성장한 롯데는 캔디, 비스킷, 아이스크림, 음료 부분에도 진출해 성공을 거듭했다.

1967년에는 한국에 진출했다. 이어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삼강으로 국내 최대 식품기업으로 발전했으며 당시 불모지와 다름없었던 한국에 유통과 관광의 현대화 토대를 구축했다.

👉 원본 글 보러가기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