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후원하는 중국집에 55,000원 줬던 사연” 이후 충격 반전에 뉴스까지 타게되었는데…

며칠전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아동집 후원 중국집에 55,000원 기부하고 왔다는 사연을 제가 올려드렸습니다만….

👇👇👇

알고봤더니 엄청난 충격 반전이 있었다는 기사가 뉴스에 나와 추가로 전해드릴까합니다

도대체 어떤 반전이길래… 뉴스까지..?

지난달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짜장면 한 그릇 55,000원’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글에서 작성자 A 씨는 “제가 아는 분이 다녀오면서 짜장면 한 그릇 값으로 내고 온 사진”이라며

결식아동 꿈나무 카드를 소지한 아이들에게 무료로 음식을 제공한다는 식당 상호가 담긴 사진과 다 먹은 짜장면 그릇과 함께 현금 5만 5천 원을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해당 글에서 A 씨는 “동네 중국집 사장님이 참 고마운 일을 해주신다”며 “이런 분들이 계시다는 사실만으로도 감사하고 제 자신이 부끄럽기도 하다”라고 말했고, 이를 본 누리꾼들은 A 씨와 그의 지인을 향한 응원과 칭찬을 이어간 바 있습니다.

하지만 밝혀진 충격 진실

하지만 실상 진실은 온라인에 알려진것과 정반대의 이야기였습니다

하지만, 해당 글에서 A 씨가 말한 것처럼 선한 가게를 돕기 위해 5만 원을 추가로 낸 사실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난 10일 연합뉴스 TV에 따르면, 해당 식당 사장 B 씨는 ‘5만 5천 원을 냈다’고 주장한 손님이 “혼자서 짜장면을 드시고 돈을 펼쳐 놓고 사진을 찍길래 ‘뭐 하시나 보다’

하고 무심코 스쳐 지나갔다”며 “나중에 이분이 식사하고 지나가면서 짜장면값 5,000원을 내고 갔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B 씨는 해당 게시글이 선한 영향력을 주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5만 5천 원 짜장면’ 글이 화제가 된 뒤 “서울에 사는 한 손님이 음식을 주문하면서 ‘조리는 하지 말고 음식값만 받으라’ 했고, 젊은 남녀 손님이 좋은 데 보태 쓰라며 1만 원을 주고 갔다”라고 전했습니다.

​중국집 사장님이 결식아동을 무료로 돕는 이유

그러면서 B 씨는 결식아동들에게 음식 무료 제공을 하는 이유에 대해 “어려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주위에 어렵게 사는 어린아이들에게 내가 해줄 수 있는 게 뭔가 고민 끝에 저걸(선한 가게) 하게 됐다”며

“아동들이 이 식당을 알게 된다면 와서 마음 편안히 먹고 건강히 자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습니다.

결국 온라인 글은 거짓말이였고, 사장님의 선한 의도는 잘 알려진것같아 좋긴합니다만… 조금 씁쓸하네요

함께 보면 정말 좋은 글 ▼

📌 돈 많은 사람들은 절대 대구에 안사는 이유…

📌 “이번에 중고거래하다가 이렇게 사기 당할뻔…” 경찰 신고 1등인 중고 사기 거래 방법

📌 “자세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이것’..

📌 “생으로 먹어야 재료 효능이 살아납니다” 익히면 오히려 안좋은 꼭 생으로 먹어야 좋은 음식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