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실수록 오히려 몸 속 수분을 없애게 됩니다” 어떤 차 종류인지 확인해서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 물 대신 마셔도 되는 차 종류

물이 아무맛도 안나서 오히려 물을 잘 안마시게 된다는 분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그런분들은 오히려 차 종류를 마시게 되는데 오늘은 물 대신 마셔도 되는 차와 안되는 차의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물 대신 마셔도 되는 차 종류

✅ 보리차

보리차는 오장을 보호하고 기를 살리는 차로 알려져 있으며, 동의 보감에서도 위장의 허약 증세를 치료하고

피부를 윤택하게 한다고 나와 있을 정도로 수많은 나라에서도 인기 있는 차의 종류입니다

👉 품절 대란중인 청년 보리차 제품 보러가기

✅ 현미차

현미차는 쌀을 볶아 만든 차로, 갈증을 금방 해소해주고 설사를 멈추게 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옛 고서 호고탕액에 따르면 현미는 정력을 강하게 하고, 귀와 눈을 맑게 한다고 해요.

👉 품절 대란중인 현미차 제품 보러가기

​✅ 비트차

비트에 포함되어 있는 철분은 적혈구 생성 및 빈혈에 효과적이어서 생리 기간에 자주 마셔주면 좋은 차예요.

최근 연구에 의하면 비트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주고 항산화 항염 작용을 한다고 해요.

​비트를 통째로 먹을 땐 하루 반개가 적정량이지만, 소량 우려낸 것은 수시로 마셔줘도 괜찮답니다:)

👉 비트차 제품 보러가기

그러면 반대로 물 대신 마시면 절대 안되는 차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 대신 마시면 절대 안되는 차 종류

✅ 홍차

홍차는 찻잎을 그대로 우려 마시는 강한 차로 카테킨 성분이 우리 몸의 활성 산소를 제거 하여 노화 방지 및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어요.

✅ 녹차

녹차에는 비타민, 리놀레산 등이 들어 있고,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어요.

카테킨이라 불리는 탄닌 성분이 있어항산화 효과가 있어요.

✅ 둥글레차

둥글레 차는 혈당을 내리는 효과가 있어 당뇨병 환자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심장을 수축하는 강심작용이 있기 때문에 다량 섭취 시 심장 박동이 빨라질 수 있어요.

👉 둥글레차 제품 보러가기

함께 보면 정말 좋은 글 ▼

📌 돈 많은 사람들은 절대 대구에 안사는 이유…

📌 “이번에 중고거래하다가 이렇게 사기 당할뻔…” 경찰 신고 1등인 중고 사기 거래 방법

📌 “자세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이것’..

📌 “생으로 먹어야 재료 효능이 살아납니다” 익히면 오히려 안좋은 꼭 생으로 먹어야 좋은 음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