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들어오지 않는 이유가 있었네..” 지갑은 원래 그 사람의 재복과 관련있다고 하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사람들은 운이 좋아지기 위해서 정말 다양한 방법들을 사용합니다 비록 무속신앙이라고 할지라도,

부적, 기도, 절 등등 나름의 방식으로 운을 높여가려고 하는데 사실은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한 걸 지키지 못해서 다른 부수적인 걸 해놓고 나서 운이 막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종일 들고 다니는 지갑이 바로 그 가장 기본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지갑이 찢어졌거나 구멍이 났거나 낡았을 때는요 운기가 좋지 못하다고 합니다

지갑도 좀 이렇게 깔끔하고 구멍이 나지 않거나 좀 깔끔한 걸 들고 다니셔야지 금전에 운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두 번째 지갑을 남의 지갑을 중고 지갑을 받아 쓰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렇게 지갑을 막 좋아서 쓰는 경우가 있는데 이 지갑은요 애운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행운도 들어와 있지만 그래서 잘못하면 그 사람의 애운을 갖다가 대신 내가 받아서 액받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의 사고라든가 불운이라든가 안 좋은 일을 갖다가 내가 대신 받아와서 일이 잘 안풀리는 느낌이 들경우에는 깔끔한 지갑으로 바꿔보라고 권합니다

깔끔하고 흠이 없고 이왕이면 다른 사람 손이 타지 않은 새 지갑을 한번 써보십시오 그러면요. 운기가 상승되는 걸 느낄 수가 있습니다.

  • 그리고 세 번째입니다. 이거 가장 중요한 건데..

여러분 지갑 보시면은 지갑에 영수증 잔뜩 막 꾸겨서 넣어갖고 다니시는 분들 있죠 근데 전에는 원금 부어도 그랬어요.

왜 나도 모르게 자꾸 영수증을 받으면은 지갑 속에 자꾸 넣고 다니나 몰라 근데 지갑이 지저분하면요.
절대 금전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오래된 영수증 진짜 보지 않는 그런 종이들 낡은 거 메모지 이런 거 오늘 다 이제 꺼내서 영수증 다 쓰레기통에 버리고

일단은 지갑에는요 현금과 카드만 들어올 수 있게끔 그렇게 관리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 그리고 네 번째입니다. 여러분 이거 진짜 중요한 건데요.

여러분 지갑 보시면 안에 명함이 되게 많을 거예요. 명함을 자세히 한번 지금 다 펼쳐서 보세요.

나랑 지금 연락하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나 아마 연락이 끊긴 그런 명함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연락은 안 되지만 몸이 아프거나 어떤 송사에 휘말리거나 심지어는 죽은 사람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런 사업이 실패를 받거나 사연이 많은 그 사람의 이름과 직책이 들어 있는 명함을 가지고 있으면요.
오히려 안 좋은 불운이 나게 따라듭니다.

그러니까 오히려 좋은 부적을 써놓고도요 하나도 효과를 못 보는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이 지갑을 한번 보시고 명함 중에서 나랑 연락을 안 하거나 지금 필요 없는 명함 잊혀진 그런 사람이 있다면요

과감하게 명함부터 정리를 하시면 다만 명함을 봤을 때 이분은 정말 내가 다시 만나고 싶어 그런 거는 꼭 지갑 속에 간직을 하시고

그러면은 그 사람의 온기도 같이 받을 수 있는 그런 효과가 있습니다.

  • 다섯 번째입니다.  이거는 좀 가슴 아픈 얘기이기도 한데요.

돌아가신 분의 사진을 이렇게 간직하시는 분이 계세요 근데 여러분 이 금전은요 음양 오행 중에서 양의 기운입니다.

그런데 돌아가신 고인은 음의 기운이겠죠.

어쨌든 내가 지갑을 갖고 다니는 거는 필요에 의해서 갖고 다니는 것도 있지만 장사를 하거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목적이 뭐겠어요.

돈을 많이 벌어야 된다 이왕이면 잘 살아야 된다 이런 마음으로 매일 사시는 게 맞는 거죠.

그래서 이 고인의 사진을 갖고 다니면요.

음의 기운이 가득하기 때문에 금전 운이 자꾸 탁탁 막히는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좀 아쉽고 가슴이 아프지만요 돌아가신 분의 사진은 집에 서랍에 이렇게 넣어도

그래서 우리 가족이라든가 그 사진을 보고 싶을 때 꺼내서 이렇게 보시지 굳이 지갑 속에는 안 갖고 다니시는 게 좋습니다.

운이라는 것도요 저절로 들어오지 않는다고 하고, 운이라는 것도 우리가 노력을 해야 됩니다.

노력을 하고, 우리가 운을 맞이할 수 있게 깔끔하게 이런 준비를 해야지 나한테 큰 기회가 다가오기 마련이라고 합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https://mookdiary.com/%eb%82%b4%ea%b0%80-%ec%9a%94%ea%b8%88%ec%9d%b4-%eb%a7%8e%ec%9d%b4-%eb%82%98%ec%98%a8-%ec%9d%b4%ec%9c%a0%ea%b0%80-%ec%9d%b4%ea%b1%b0%eb%84%a4-%ec%96%b4%eb%96%bb%ea%b2%8c-%ec%9a%94%ea%b8%8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mookdiary.com/%ec%9d%b4%ec%82%ac%ed%95%98%ea%b3%a0%eb%82%98%ec%84%9c-%ed%95%9c%eb%b2%88%eb%8f%84-%ec%b2%ad%ec%86%8c%ec%95%88%ed%96%88%eb%8a%94%eb%8d%b0-%ec%a7%91%ec%97%90%eb%8f%84-%eb%a7%8e%ec%9d%80%eb%8d%b0-2/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