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정도는 이혼하는걸 봤습니다” 잘살아도 못살아도 제일 고독하다고….

사주팔자가 무슨 뜻인지 알고계시나요?

📌 인간의 운명을 알아보는 네 가지 요소와 그를 표현하는 여덟 글자라고 합니다

그 사주팔자에 따르면 이혼을 하게되는 경우가 많은 수가 표현된다고 하는데, 오늘은 이혼하는 사주의 특징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들어가기전에 앞서

📌 어떤 뭐 수학 공식처럼 딱 이 사주가 되면은 이혼한다. 뭐 방정식의 답처럼 알기는 어렵지만,

요런 사주 들은 한 80프로 정도는 이혼을 하더라하는 경험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나 전제 조건은 붙습니다.

그런 4주 비슷한 4주끼리 또 만나서 치고받으면서 사는 경우도 있어요.

차라리 그런 4주끼리 만나서 그리고 또 한 가지 인간의 노력이 마음 비우고 측은심으로 사는 사람은 갈라섰다가 또 다시 붙어 살더라고요.

이혼수가 높은 한자

첫번째

📌 호랑이를 뜻하는 호랑이 인 자가 사주에 중첩되는 경우 이거 아사리 세 개 있으면 이혼 안 해요.

두 개인 사람이 남자고 여자고 이혼요 이혼남입니다.

거의 대부분 그렇습니다. 그러니까 한 살에 호랑이가 두 마리가 존재 못하는 거 아시죠.

그래서 그런가 봐요. 내 뭐 이유까지는 내가 파보진 못했습니다마는 지금까지 내가 생각 드는 건 그거예요.

두번째 한자

📌  용을 뜻하는 진짜가 중첩되는 경우 이게 두 개 중첩될 때요 그런데 이게 세 개 되면 어떻게 되는지 아니요. 세개대도 못 살아요.

용은 그리고 네 개 되면 그거는 그냥 다음 생애를 기약하시는 게 나아요.

이게 독설인지 모르겠지만, 요번 삶에서는 세개 네개 되잖아요.

애정 생활을 떠나서 현실 부자극 도 닦는 수도승이나 아주 종교 요런 쪽으로 가시는 게 낫습니다.

왜 그런가 생각을 해 보니까, 용은 상상의 동물이고요. 거의 보면 용띠들이 고독해요.

잘 살아도 못 살아도 원숭이 띠하고 용 띠가 제일 고독하다고 느끼거든요.

연토 띠 중에서 그런데 그게 중첩되면 얼마나 더 고독하겠습니까? 그래서 그런 작용을 한다고 보고요..😂

세번째 한자

📌 사주의 양을 뜻하는 미가 세 개 이상 있을 때 결혼 생활 거의 실패합니다.

네번째 한자 & 다섯번째 한자

📌 사주에 축축으로 소를 뜻하는 축이 세 개 이상 있을 때

그리고 또 한 가지 술술 술 개를 뜻하는 그게 세 자리 이상 들어 있을 때

근데 이제 공통점이 뭐냐 하면, 이렇게 이혼을 해가지고 외롭게 혼자 사는 4주 중에 축술미는 다 화계살하고 관계되잖아요.

토를 깔고 있기 때문에 그런 또 공통점이 있더라고요. 그렇다고 화계살이 있다고 다 이혼한다는 얘기가 아니고

이렇게 중첩될 때 그런다는 겁니다.

오행중에서도… 있습니다

📌 사주의 오 행 중에서 수냐 목이냐 금이냐 토냐 화냐 이 오행 있잖아요. 그중에서 목(木)이 없는 사람은 이혼을 하거나 아예 시집 장가를 못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기하게도 배우자가 없는 경우도 많아요.

마냥 저 한자가 해당된다고 이혼하는것은 아니고…참고 살고 어떤 마음을 측은지심으로 내려놓지 않는 한은 힘들다는 겁니다.

근데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씀드리는 건 수학 공식처럼 이게 100프로 답은 아니다. 통상적으로 한 80 퍼로가 그렇다고 하니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아래 페이스북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