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안할테니 ‘이것’ 달라지는 친구 제정신인가요?

‘비혼’을 선언한 친구가 결혼한 친구들을 상대로 여행비용을 보태 달라고 했다는 사연에 누리꾼 반응이 뜨겁다.

지난 23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친구가 자기 결혼 안 했다고 여행 돈 보태 달라는데’라는 제목의 글이 여럿 올라왔다.

해당 사연에 따르면 글쓴이 A씨는 자신을 포함 중학교 때부터 친하게 지내는 친구 5명이 있다. 이중 어릴 때 비혼을 선언한 친구 B씨를 제외한 모두가 결혼했다.

B씨는 친구들 결혼식에 참석해 적게는 30만원에서 많게는 50만원의 축의금을 냈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친구들 돌잔치에는 선물을 주며 경사를 축하해왔다.

그런 가운데 B씨가 “뿌린 만큼은 아니라도 40살 생일 기념 여행이니 그 정도는 받아도 될 거 같다”며 결혼한 친구들에게 여행 비용으로 10만 원씩 보태달라 요구했다고 한다.

네티즌들의 반응

A씨는 “B가 우리보다 훨씬 잘 버는데 이렇게 대놓고 돈을 달라고 하는 게 좀 깬다고 해야 하나?”라며 “내가 이상한 건지, 아니면 시대가 바뀌어서 따라가야 하는 건지”라며 누리꾼들 의견을 물었다.

많은 누리꾼이 돈을 보태주라고 반응했다.

이들은 “준 만큼 달라는 것도 아니고 10만원 달라는 데 깬다고? 양심 어딨냐”, “10만원이 아니라 더 보태주고 잘 다녀오라고 하겠다”,

“지금까지 받아온 게 얼만데 10만 원 달라는 게 불편하다고?”, “대놓고 돈 달라는 게 싫었으면 먼저 챙겨줬어야지” 등 A씨를 나무라는 글을 올렸다.

반면 일부는 줄 필요 없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이들은 “글쎄? 저건 무슨 명목으로 줘야 하는 건데”, “개인 여행은 경조사가 아니잖아”, “장례식이나 이런 거였으면 당연히 돈을 줬겠지만” 등 댓글을 남겼다.

RELATED ARTICLES

“치매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고…” 이것 알고보니 절대 먹으면 안되는 아침 식사였습니다!

오늘 내용 꼭 확인하시고 좋은 습관들이시면 분명 치매 관련된 뇌 질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첫번째 먹지 말아야할 음식 📌 바로 씹지 않는 음식입니다 아침으로 먹으면 안좋은 두번째 음식 📌 네 바로 설탕과 정제된 탄수화물입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밀가루로...

“신축이라 들어갔더니 강제 워터파크..” 물난리로 고통받는 이 아파트의 정체에 난리났다!

먼저 충격적인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어느 아파트인가요? 대방건설이 지난해 10월 완공해 입주를 시작한지 4개월도 안된 검단신도시 원당동 ‘디에트르 리버파크’가 최근 불어닥친 한파에 일부 가구와 1층 공동현관문이 물바다가 되면서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27일 디에트르 리버파크 입주민에 따르면...

“그럼 어떡할까요?” 탕수육에 ‘이것’ 같이 튀겨져와 항의하자 돌아온말에 충격받았습니다!

한 중국 음식점이 탕수육에 이것를 같이 튀겨 보내 논란이 일고 있다. 도대체 무엇이 같이 튀겨졌길래... 📌 탕수육을 시켰더니 같이 튀겨져 온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딱봤을때 뭔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바로 '담배' 입니다.... 가게 사장은 주방에 담배 피우는 사람이 없다며 전분...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인기글

실시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