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한 그릇에 55,000원 냈습니다” 오히려 더 내고 싶다고한 중국집의 반전 사연은?

보통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는다고 하는 심리적인 가격은 얼마로 책정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호텔도 아니고 최고급 중식당도 아닌데 한그릇에 55,000원을 내고 먹은 한 사람의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사연인가요?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짜장면 한 그릇 5만 5000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요즘 세상이 좋아져 밥 굶는 아이들이 적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밥 한 끼를 걱정하는 아이들이 있다”며

“우리 동네도 예외가 아닐 것이고 그런 아이들을 위해 동네 중국집 사장님이 참 고마운 일을 해주신다”고 적었다.

이어 결식아동 꿈나무 카드를 소지한 아이들에게 무료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상호가 담긴 입간판을 찍은 사진을 첨부했다.

그러면서 “아는 어느 분이 다녀오면서 짜장면 한 그릇 값으로 내고 온 사진”이라면서 짜장면 한 그릇 사진과 그 옆에 놓인 만 원짜리 다섯 장과 오천원 짜리 한 장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렸다.

작성자는 “이 중국집이 어디에 있는지도 잘 모르지만, 저도 조만간에 한번 들러 볼까 한다”고 마무리했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돈쭐(돈으로 혼쭐) 나야 하는 식당이다” “여기 XX 구에 있는 식당인데 맛도 참 좋다” “돈은 이렇게 써야 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 원본 글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