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안에 있다” 불길 속 뛰어들어간 임용 10개월차 소방관의 사명감있는 행동은 결국…

“할아버지 안에 있다” 불길 속 뛰어들어간 임용 10개월차 소방관에 대한 뉴스 보셨나요?

오늘은 해당 사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사건인가요

전북 김제 한 주택 화제 현장에서 30대 소방관이 인명을 구조하기 위해 화염 속으로 뛰어들었지만 결국…..순직했다고…

이 소방관은 임용 10개월 차 새내기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7일 뉴스1에 따르면 전날 저녁 8시 33분쯤 김제시 금산면의 한 주택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연소된 집의 모습

최초 신고는 해당 주택과 하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는 건너편 카페 관계자가 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받고 출동한 119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목조로 된 건물은 이미 불에 뒤덮인 상태였고 검은 연기가 가득했다.

해당 주택에는 70대 부부가 살고 있었다. 먼저 집 밖으로 대피한 할머니는 소방대원들에게 “할아버지가 아직 집 안에 있다”고 도움을 요청했다.

대원 A씨(30)는 곧바로 집 안으로 뛰어 들어갔고 그게 그의 마지막 모습이었다. 거센 불길에 A 대원은 미쳐 빠져나오지 못했고 집주인인 할아버지(74)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소방 관계자는 “성실하고 늘 앞장서던 젊은 친구가 이렇게 허망하게 가게 돼 너무나도 안타깝다”며 “순직과 관련한 장례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

함께 보면 정말 좋은 글 ▼

📌 돈 많은 사람들은 절대 대구에 안사는 이유…

📌 “이번에 중고거래하다가 이렇게 사기 당할뻔…” 경찰 신고 1등인 중고 사기 거래 방법

📌 “자세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이것’..

📌 “생으로 먹어야 재료 효능이 살아납니다” 익히면 오히려 안좋은 꼭 생으로 먹어야 좋은 음식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