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아서 남은 이 생애 내 자신보다 그녀를 더 사랑하기로 했다

댄스듀오 ‘클론’ 구준엽(53)·대만배우 서희원(쉬시위안·46) 부부 화보가 공개됐다.

부부는 30일 각각 인스타그램에 패션잡지 보그 대만 10월호 표지 사진을 공개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보그 대만은 “20년만에 다시 만난 인연”이라며 “행복한 분위기에 젖은 서희원·구준엽 커플의 운명같은 사랑 커버”라고 설명했다.

화보 속 부부는 환하게 웃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를 풍겼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올해 3월 결혼을 발표했다.

1998년도에 만나 약 1년간 교제한 사이다.

서희원은 2011년 왕소비와 결혼, 1남1녀를 뒀다. 지난해 11월 이혼했다.

[sc name=”half”]구준엽은 지난 28일 SNS에 주얼리 브랜드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24년 전 서희원과 처음 만났을 때 모습을 담았다.[sc name=”half2″]

“내가 20년 동안 준비해온 사랑의 편지”라며 “내 마음속의 별, 영원한 소녀인 당신에게 바친다”고 했다.

28일(현지시간) 중국 매체 시나연예에 따르면 서희원 여동생인 배우 서희제(쉬시디)는 한 행사에 참석, 언니 관련 질문을 받았다..

“언니가 평소 침대에 누워서 드라마를 보거나 밥 먹는 것을 좋아한다. 지금은 형부가 있으니 응석을 부린다.

예전에는 자신의 두 발로 화장실에 잘 걸어갔는데, 이제는 ‘오빠~’를 부르며 혼자 움직이지 못하는 것처럼 한다.

형부는 언니를 안아서 가고 싶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 심지어 화장실까지”라며 “언니한테 ‘형부에게 허리 보호대를 선물하라’고 했다”고 밝혔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좋아요와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