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한잔 제친 2022년 노래방 1등” 이어 3억 기부까지… 할리우드에서도 찾는 이 가수의 정체

코로나19와 한파로 예년보다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과 경기불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온정의 손길을 전했던

2022년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는 가수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한 자영업자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살만한 세상”이라며 손님에게 감동한 사연

👉 “그 아이는 어떻게 됐을까?” 맹인의 육아일기 방송 16년 뒤의 이야기

가수의 정체

📌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3일 “임영웅이 3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팬들의 성원으로 성황리에 종료된 전국 콘서트 ‘아이 히어로(IM HERO)’와 올 한해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했다.

임영웅 2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 1억 원을 모아 총 3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임영웅이 소속사와 함께 기부한 누적 성금은 이번 기부를 포함해 총 8억 원에 달한다.

임영웅 기부 이력

임영웅은 올해와 지난해 생일에도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2억 원씩 기부했다.

올 3월에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시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에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왔다.

팬클럽도 선한 영향력을 함께 만들고 있다.

‘영웅시대’는 지난해 6월, 3700여만 원을 사랑의열매 서울지회에 기부하고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며 성숙한 팬클럽 문화를 보여줬다.

올 3월에는 임영웅의 산불 피해 지원 기부에 뜻을 함께하고자 2억6000만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하기도 했다.

👉 2022년 노래방에서 소주한잔을 제치고 가장 많이 불린 임영웅의 노래는?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