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당 아파트가 몇개야 ㄷㄷㄷ👀’ 주인공 회당 출연료 및 오징어게임2 방영 시작 일

지난 2021년 넷플릭스를 통해 첫 공개된 ‘오징어 게임’ 단 17일만에 전세계 1억 1,100만 가구가 시청하는 대기록을 세운데 이어 지난 1년간 연일 기록을 써내려 갔다.

큰 사랑에 시즌 2 제작이 확정된 ‘오징어 게임’ 연출을 맡은 황동혁 감독은 ‘이렇게 사랑을 많이 받을 줄 몰라 다 죽여버려 죄송하다’고 사과했을 정도로 시즌 2에 대한 기대가 높은 상황.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시즌2에서의 주인공 출연료는?

📌 시즌 2에서도 주인공 ‘성기훈’ 역할을 맡은 이정재의 출연료는 무려 회당 10억원이며,

흥행에 따라 별도의 인센티브를 받을 것이라고 알려졌다. 이는 역대 한국 배우 역사상 최고의 출연료이며, 참고로 시즌 1은 9화로 제작됐다.

‘오징어 게임’ 시즌 1의 흥행으로 가입자 수가 무려 438만명 증가한 넷플릭스.

[sc name=”half”]시즌 2에는배우들의 출연료를 제외한 제작비로 무려 1천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sc name=”half2″]

📌 함께보면 좋은 글

시즌2 일정은?

시즌 2는 2024년 공개될 예정이며, 황동혁 감독은 시즌 3가 제작된다면 ‘오징어 게임’의 팬임을 인증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출연해줄 것을 제안하겠다고 밝혀 기대를 산 바 있다.

한편 넷플릭스는 시즌 2 공개에 앞서 최고 상금 456만 달러를 건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라는 리얼리티쇼를 제작할 예정이며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출연진을 모집하고 있는 중이다.

✅ 함께 보면 더 좋은글

👇 좋아요와 공유 눌러,

주변에 꼭 공유해주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