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양제 외에는 비싼 소변을 돈 주고사는것과 같습니다” 몸이 피곤할 수록 효과를 더 느끼게 되는 영양제 의사 추천

영양제는 소용없다. 먹는 즉시 오줌으로 다 빠져나온다. 오히려 먹고 나서 혈관이 안좋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긴다. 라고 알고 있는 사람이 많죠

몸이 극한으로 몰렸을때 영양제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의사들이 필수로 섭취하는 영양제 종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 “아침에 이것 먹으면 하루 종일 간식을 덜 찾게 된다는 연구 결과” 간단하지만 가장 좋은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 “날이 추워지면 눈이 더욱 건조해진다고 합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이것 꼭 먹고 눈 건강 지키세요

거두절미하고 바쁜 여러분들을 위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의사들의 영양제 추천 첫번째

📌 뻔하겠지만 바로 종합비타민입니다

절반 이상의 의사들이 선택한 영양제..’비타민제 먹어봤자 오줌색만 노래지는거 아냐?’라는 사람 많다.

물론 소변이 노랗게 나오는 이유는 몸이 모두 흡수할 수 없으니깐. 대신 일부가 몸에 흡수되어 몸의 기능을 돕는다.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비타민 B부터 여러종류의 비타민과 아연, 엽산, 철분 등의 미네랄까지 들어있어 한번에 모든 영양소를 충족할 수 있다.

진짜 필수중의 필수다.

👉 종합비타민 추천 제품보러가기[click]

두번째 영양제

📌 미네랄 보충제

종합비타민제에 일부분 들어있는 미네랄이다. 하지만 종합비타민으로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영양제를 따로 챙겨먹을 수 있다.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고 비타민 흡수를 돕는다.

칼슘이나 철분 같은 경우 여성이 챙겨먹으면 좋다는 것은 이미 모두가 알고 있다.

특히 ‘아연’은 체내 단백질 합성과 세푸 생성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상처가 빨리 아물게 하고 여러가지 신체기능을 활성 시킨다.

👉 인기있는 미네랄 보충제 제품 보러가기[click]

세번째 영양제

📌 오메가3입니다

예전에는 혈관의 노폐물을 없애고 관절을 위해 먹거나 두뇌회전을 위해 먹었었는데

이 오메가 3이 체중조절에도 효과가 있다.

혈중콜레스테롤 기능을 저하시키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체네 콜레스테롤도 조절해준다.

이 불포화지방산은 육식을 좋아하는 현대인에게 정말 필수인 영양제이다.

특히나 뇌에 도움되는 영양제인 만큼 청소년들, 청년, 지금 공부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꼭꼭 챙겨먹어야 할 영양제이다.

물론 다이어트는 따라온다.

👉 인기있는 오메가 3 제품 보러가기[click]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thought on ““이 영양제 외에는 비싼 소변을 돈 주고사는것과 같습니다” 몸이 피곤할 수록 효과를 더 느끼게 되는 영양제 의사 추천”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