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 이종석 연애하게된 이유” 공식 전문이 발표되었습니다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이 팬들에게 직접 열애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녀는 “2022년의 마지막을 다들 어디서 어떻게 보냈을지,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저 때문에 조금이라도 심란하게 보내진 않았을지,

오늘은 유애나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고마운 마음 그리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러 왔어요”라고 입을 열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아이유의 입장 발표

아이유는 “오늘 기사를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항상 제 걱정을 하고, 제 안부를 궁금해하는 우리 유애나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네… 이렇게 됐습니다!”라며 이종석과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2012년 인기가요 mc로서 오랫동안 알게되었다고…

그녀는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습니다.

사귀게 된 이유..?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입니다”라고 전했다.

아이유는 “언제나 저를 가장 눈여겨 봐주는 유애나니까 제가 요즘 정서적으로 편안하고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라고 전했다.

오래도록 칭찬을 해주는 좋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기도 한 것 같다며 이종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이종석의 입장문

그는 “어제 기사를 보고 정말 많이 놀랐을 것 같은데, 기사 속 그 친구는요. 20대 중반즈음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네요”라고 말했다.

아이유를 오랫동안 좋아해왔음을 ‘2022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소감에 이어 다시금 밝힌 것이다.

이종석 sns

이종석은 “저대로 열심히 살다가도 늘 마음 한 구석에 자리 잡은 이상한 친구였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면 우리 팬들은 이해를 할 것 같은데 저에게 ‘강단이’ 같은 존재였어요”라고 말했다.

강단이는 이종석이 출연했던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등장하는 캐릭터이며, 극중 차은호(이종석 분)가 어렸을 때부터 오래도록 마음에 품고 있던 캐릭터다.

12년도 인기가요 동반 mc의 모습

이종석은 “친구로서 어떤 방향성과 삶의 고민들을 함께 고민해 주기도 하고, 의지가 되기도 하고, 동생이지만 가끔 누나 같기도, 어른 같기도 하지만 또 지켜주고 싶은 멋진 친구랍니다.

지금은 저를 더 나은 사람이고 싶게 하고요”라며 아이유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